[먹스팀] 고속도로 먹스팀 지도^~^//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스친님들 굿모닝이욤^~^*
활기찬 쌔러데이 모올넹!! 잘주무셨나요??
저는 요양 + 프로그램 온라인교육으로 주말을 보낼거랍니다:)
아직 일교차는 좀 나지만 낮기온이 아주 따순 요즘에는~
교외로 살방살방 나들이나 여행을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그래서 올려드립니다!!
2018 노선별 고속도로 맛지도~>ㅅ<//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오늘도 따듯하고 포근한 낮이 예상되네요~
여행가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용ㅎㅎ
이왕 가는거 맛있게 드시구 여행의 기분도 업업!!
후기로 먹스팀 포스팅을 해주시면 금상첨화겠네용 :D

그럼 스친님들 모두 활기차고 행복한 주말 되시길^~^//☆
저는 일단 요양을 시작하겄슴당ㅎㅎ 뾰옹~~~

-by. 김환자ㅋ

Sort: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전엔 그저 대충 스쳐가던게 전부였는데 이제는 리스트업 해서 체크하며 다녀야겠어요!!ㅎㅎ

와 고속도로 휴게소가 엄청나게 많군요

거의 안들리고 스치기만 했던 터라 저도 놀랐습니다ㅎㅎ

이런게 있었네요~~~

돌아오는 주말에 중부탈일 있는데..맘가드아선 모든 휴게소를 일인ㆍ히 들려보고 싶지만ㅋ 한곳만 딱 정해서 가보려구용ㅎㅎ

좋은정보네요 ㅎㅎ 고속도로 내려갈 때 이용해봐야겠어요!

넵! 저도 따로 저장해뒀어용ㅋㅋ 좋은주말 되세요~☆

장난 아니네요 ㅋㅋ
휴게소 먹방 투어가도 되겠어요.

대충 끼니를 챙기거나 장실때만 갔었는데ㅋ 휴게소가 메인이 되면 어떤 느낌일까요?ㅎㅎ 아직 상상은 안되지만..나름 재미일듯 해용^-^*

아놔 ㅋㅋㅋㅋㅋ 강아지 너무 귀요미 아닙니까!!!ㅋㅋㅋ
진짜 득템이네요 대동맛지도!!!
진짜 요새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네요ㅋㅋㅋ
아고 어디 아프신가요?ㅜㅜ
주말에는 놀아야지 아프시면 서러운데ㅜㅜㅜ
어서 쾌차하십쇼!!!

날이 좋아서 어디든 훌쩍 다녀오고는 싶은데..미세먼지가 심해서(라고 쓰고 귀찮다고 읽음ㅋ) 떠나질 못하네요ㅎㅎ 몸이 아픈건..이번주에 매일 술을 마시다 술병이 나는 바람에ㅋㅋㅋ 이젠 다 회복됐습니당:)

와~~~저장해놓고 장거리갈때 일부러 들려서라도 먹고 가고싶어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해용~오늘 날씨는 참 좋은데 미세먼지가..으음..;; 그래도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시흥하늘휴게소자주가는데 랍스타스파게티먹어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해요ㅎㅎ
아고~저처럼 감기오신건가요? 김환자님 ㅜ
건강에 항상 유의하시고 언능쾌차하셔요^^

요근래 제대로 쉬지도 못하는데 술마셔서 글쵸ㅎㅎ 어젠 가족들이랑 아쿠아리움 갔다가 명동갔다가 왔더니 하루가 또 후딱 가버렸네요^^;; 아고 언제쯤 맘편히 쉴수 있을지..수아님은 건강하십시오!! 제몫까지 푹 쉬셔용:)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우와 ! 너무 좋은정보네요 ㅎㅎ
안그래도 요새 영자 맛집으로 고속도로 맛집이 유행이던데 ㅎㅎㅎㅎ
보팅하구 갑니다 :-)

보팅 감사합니다~저두 곧있으면 지방 파견가는데 오갈때마다 리스트 만들어서 한곳씩 들려봐야겠어욤^0^* 활기찬 하루 되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49.46
ETH 2438.8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