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장지역 굿브렌치 카페

in #muksteem6 years ago

상호: good branch cafe 굿브렌치 카페
주소: 서울 송파구 충민로 81-4 장지장로교회 굿브렌치 카페
지번: 문정동 75
전화: 02-400-3990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오전에 교회에서 순모임을 하고 1층로비에 내려와
아메리카노와 허니브레드를 주문해서 먹고 있네요.
비가 오는 창밖을 보면서 커피 한잔 하는
여유가 오랜만 인것 같습니다.
20180512_125158.jpg

지역 주민들과 함께 공유 하려고 만든 카페로
아~아주 좋은 원두를 사용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주말 할인으로 아메리카노와 허니브레드 세트가 6천원!
20180512_125110.jpg

개인적으론 어린이 입맛이라 라떼를 마시지만
오늘은 달콤한 빵이 있으니 아메리카노를 시켜봤네요.
궁합이 아주 잘 맞는 것 같습니다.
20180512_125144.jpg

가든파이브나 장지역 근처로 오실 일이 있으실 때
한번 들려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들 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송파구 충민로 81-4 장지장로교회 굿브렌치 카페]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 ;D

오~ 주말엔 할인을?? 좋네요~

알아뒀다 한번 가보려구요~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네 커피도 맛있어서 한번 들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우~맛있어보입니다. 진짜 맛집을 다녀오셨네요. ㅎㅎ

따끈하게 데워진 빵를 생크림에 찍어 먹으니 일품이네요 ㅎㅎ

달콤한 빵과 아메리카노 환상궁합이죠 비오는 날이라 커피가 더 땡기네요

네 비오늘는 날이라 더 궁합이 잘 맞았네요
창 밖을 보며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푸근한 느낌을 주네요

커피와 허니브레드 정말 저렴하네요. 비오는 날이라 더 분위기있네요^^

네 한 시간 정도 기다릴 일이 있어서 여유를 부려 봤는데
커피와 허니 브레드는 정말 좋은 조합이네요 ;D

허니버터브레드!!! 처음 맛봤을때 신세계를 경험했었죠 ㅎㅎㅎ

아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가 이렇게 맛있는건 처음이었네요 ㅎㅎ

사진이 정말 예술이네요. 먹고싶다ㅎㅎ

크림에 찍어 먹는 맛이 일품이에요 ;D

으아~ 허니브레드..맛있어보여요..ㅠㅜ

ㅎㅎ 저도 다른데서도 먹어봤는데
여기가 확실히 맛있더라구요
비쥬얼도 듬븍 듬북~

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이군요? 가격도저렴하고맛있어보여요

네 그냥 주변분들도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ㅎㅎ 네 재밌게 보고 있어요~
즐거운 주말 마무리 되세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