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muksteem] 금요일 저녁 메뉴는? 양꼬치 어떤가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170804_2.jpg

아이고 더워라.
덥죠?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금요일이예요!

다들 약속은 있는데
장소는 못 정하셨나요?

요즘 번화가 어디에나 있을만한
양꼬치에 시원한 맥주 한잔 어떠신지요~

170804_0.jpg

숯불 위에다가

170804_1.jpg

꼬치를 장착하고
기다리다...

꿀 꺽...


양꼬치 연가

맥주가 먼저 떨어질 것이냐...
꼬치가 먼저 떨어질 것이냐...
지갑이 슬퍼하는구나...

한 여름 슬픔을 달래줄 이는
너뿐인걸 어떡하리오..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꿀정보 @jinuking 님의 #remuksteem 이벤트가 아직 진행중입니다. 먹스팀에 올라온 맛집을 가서 먹어보시고 검증해주시고 영수증과 함께 인증해 주시면 10SBD를 지급해요! 선착순이니 서두르세요~!!
Sort:  

양꼬치에 시원한 맥주

생각만 해도 기분 좋네요 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

오늘도 너무 덥네요~
태풍이 와서 그렇다던데..
더위 조심하세요~~ ;-)

지갑이 슬퍼하는것에 격한 공감을 느낍니다 :)

지갑을 배불리고 싶어요~!

하으 양꼬치랑 칭따오 사진 기가막히게 잘 찍으셨네요....

지금은 강남에 미래에는 두바이에 계실 것만 같으신
'히바'님이시네요.. (깜짝 놀랐습니다 'ㅅ'인줄 알고...)

다이어터이신데 실례를 했습니다. ㅎㅎ

아니에요!! 다이어트 중이긴 하지만~ 먹는거 보면서 다이어트 스트레스 풀거든요 ㅎㅎㅎㅎㅎ

아 그럼 좋은거네요?
종종 스트레스 풀어드릴께요~~

양꼬친 좋아라하는데.. 한국에선 아직 먹어본적이 없네요. 먹고싶다. 양꼬치

그럼 오늘이 처음 먹어보는 날이 되어도 괜찮겠는걸요~

양꼬치 정말 좋아하라하는데.. 정말 맛나요 양꼬치

#remuksteem 가보시고 이벤트를 이용하시면 양꼬치도 저렴해져요~~

양꼬치엔 칭따오... 마무리 온면을 먹어주면 세상행복한데~~ ^^

옥수수온면에 달콤새콤 꿔바로우까지 함께하면
아~~~해피!

(뭘 좀 아시는 군요..)

아 맥주 시원하게 한잔하고 싶네요 ㅎㅎㅎ

저녁에 한번 달리시죠~!
여름에 맥주 아니면 또 어떻게 이겨냅니까~

양꼬치 저도 참 좋아합니다 ㅋㅋ
특히, 그 특유의 즈란(?) 소스가 일품이죠 ㅋㅋ

저는 쯔란을 코팅해서 먹습니다. ㅎㅎㅎ
기름기가 많으니깐
가루로 입혀주고 쯔란으로 코팅해서~ 냠냠 한답니다. ㅎㅎ

양꼬치엔 칭따오~~드실줄 아시네용 ^^ 팔로우와 보팅하고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다재다능하신 분이네요~
죄송합니다. 다이어트 중이신 것을...

금요일은 뭐 양보하는 것도 괜찮죠 ^-^

감사합니다!

아.. 양꼬치도 너무 맛있게 보이고..
맥주가 ..
아.. 지금 사무실인데.. 한모금만 마시고 싶네요. ㅎㅎㅎ

눈으로 한잔 하시고~
@roychoi님과 밋업하실때 간단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16.66
ETH 2326.8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