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동맛지도] 간장게장 (Soy Sauce Marinated Crab) 먹스팀 / 마린시티 마산게낙찜 탐방기

in #muksteem7 years ago

제가 이 식당 근처에 살아서 몇 번 가봤습니다. 저도 총평해 주시는 내용과 유사한 평가를 합니다. 좋은 리뷰 잘봤습니다^^

Sort:  

✈ 열심히 돈벌어 부산 살고 싶다는 생각을 참 많이 하는데 +_+ 부럽습니다 큐님 ㅎㅎ 해운대에서는 마산게낙찜, 이레옥, 그리고 시골한우 시골돼지를 자주 가는 편입니다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렌지 상가 3층에 동해해물탕 인가 동해 아구찜인가 있습니다. 거기 아구찜이 좋아요. 시간 되시면 한번 가보세요~^^

✈ 헉! 큐님 제가 요즘 아구찜 먹고 싶다고 노래부르는건 또 어찌 아셨습니까? 꼭 방문하고 스팀잇에 후기도 남기겠습니다 ^^ 오렌지상가에 맛집이 몰려있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