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맛집] 푸짐한 아구찜 [양촌리아구]

in #muksteem6 years ago

멀리 진주에서 사무실로 손님이 오셨습니다.

우리 부부를 예뻐라 하시는 J 언니인데요.
맛있는걸 대접하고 싶은 마음에 고민고민하다 고른 곳은 아구찜 집입니다.

[양촌리]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2로 152

남편이 지인들과 몇 번 다녀오고, 인생 아구찜 집이라고 하던 곳이거든요.
지난번 남편과 함께 찾았다가, 재료가 모두 소진되었다며 문을 닫아 눈물을 머금고 돌아섰던 기억이 있는 곳이라 무척 기대를 했었는데요.

이런 결과물을 보게 되었답니다. ^^

저녁 8시가 거의 다 된 시간, 혹시 또 재료가 없다고 뭇먹게 될까봐 걱정하며 갔더니....
대기번호 14번, 실화인가요? ㅠㅠ

다행히 저희가 대기번호 받을 때 10번 손님들을 안내하고 있었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언니가 계셔서 아구찜 인증샷만 얼른 찍고 시식을 했습니다.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운 아구살이 꽤 많이 들어있어서 언니가 계속 감탄 하셨구요.
신생아 입맛인 저는 조금 매웠지만.... 나중에 들은 이야기로는 매운정도 조절이 조금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가 먹은건 사이즈 였는데.. 셋이 먹기는 많았어요.
세명 정도라면 소 사이즈에 볶음밥 2개 정도면 적당할 것 같더라구요.

맛집을 다니면 부모님께 포장해다 드리면 좋겠다는 집들을 종종 만나게 되는데...
이 집은 담에 가서 포장해다 드리자고 이야기 했답니다. ^^

대접하러 간건데 언니가 재빨리 계산 하셔서 얻어먹고 말았답니다.
언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저희가 맛난거 사드릴께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2로 152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구찜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그리고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은 엄지척!

그럼요 그럼요.
이 집은 아구만 전문이라, 지리 양념으로도 볶음밥을 먹을 수 있대요.
다음에는 그렇게 먹어보려구요.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감사해요. ^^

저는아귀찜을 얼마전 처음 먹어봤는데 줄서서 먹을정도라면 또먹고싶네요&&::

살이 부드러워서 매력이 있지요. 푸짐한 콩나물도 맛나구요.

와 대기번호까지 받으면서 먹는 아구찜이라니...장난 아니네요

아구찜 맛있죠...ㅎㅎ

아구로만 승부를 보시더라구요.
해물찜 노노. 오직 아구만 찜! 지리!

신생아 입맛에 빵터졌어요 레나님 ㅎㅎㅎㅎ
저도 매운건 쪼랩인데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좋아해서
울면서 먹는 사람중 하난데 ㅎㅎㅎ
아구찜 어릴적 부모님과 먹고 그땐 생선을 별로 안좋아했던지라
반찬들을 열심히 먹고 나온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다커서 다시 보니 ..
군침도네요 이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나이들었단 건가요?ㅎㅎㅎ

인디구님도 신생아입맛 자매에 넣어드릴께요.
지금 멤버는 저랑 마니주님 입니다. ㅎㅎ

이거 아구찜 정말 맛있죠!!ㅎㅎ다먹구 밥볶아먹는것두 ㅎㅎ

볶음밥은 사랑입니다~ 배가 아무리 불러도 꼭 먹어줘야죠. ㅋㅋㅋ

아구찜!!
시뻘건 비쥬얼이 완전 먹고싶게 만드네요... ^^

보기보다 많이 맵진 않아서 전 너무 좋았어요.
그래도 다음에는 좀 덜맵게 해달라고 하려구요. ㅋㅋ
진정한 신생아 입맛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