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라이프] 파주까지 다니며 먹고사는 이야기 @순짬뽕 & @식빵연구소

in #muksteem5 years ago

지난번 다녀왔던 군산식 짬뽕집, 순짬뽕.
주중에 한번 더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해물짬뽕과 탕수육을 먹었는데....
해물짬뽕은 좀.... 일반적인 맛이었구요.

탕수육이 예술입니다.

이제 여기서는 군산식 고기짬뽕이랑 탕수육을 먹는걸로~

지난 포스팅에 댓글로 추천해주신 식빵집도 다녀왔어요.
[식빵연구소]
아파트 단지 상가에 있어서 조금 당황~
8시 반쯤 갔더니 빵이 거의 다 나가서 조금 더 당황~
그런데 그와중에 커피 마시는 손님들이 꽤 많아서 그것도 당황~

짬뽕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치즈 식빵 사온건 다음날 아침으로 먹었는데요....

요렇게 생긴 치즈 식빵인데.... 남편하고 반 나눠 먹었거든요.
양이 좀 작지 않나 생각했는데... 안에 치즈가 ......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어서 완전 배불렀어요.

남편이 워낙 짬뽕을 맘에들어 해서... 이제 짬뽕집 + 식빵연구소 코스로 다니게 될것 같습니다.
(빵순이인 저는 완전 찬성~ ㅎㅎㅎ)
그나저나 짬뽕집을 소개해준 사촌오빠가 해장국 맛집이랑 평양만두 맛집도 소개했는데... 곧 가보게 될 것 같아요.
이러다 우리 생활권이 파주까지 넓어지겠습니다.

Sort:  

오 식빵연구소를 가셨군요 운정쪽 아파트단지 안에 있는 곳은 체인이고, 본점은 출판단지 먹자골목 쪽에 있어요!

아.. 그렇군요. 어쩐지 매장이 조금 작다 생각했네요.
추천해주실만 했어요. 식빵 완전 맛있었습니다. ㅎㅎ

짬뽕과 탕수육이 함께 나오는 메뉴였나요? 탕수육 양이 많지 않네요

앗.. 남편은 짬뽕 시키고, 저는 탕수육 소자를 시켜서 둘이 나눠먹었습니다.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요.
둘이 먹기는 충분했습니다.

식빵연구소 저희 상가에도 있더라고요ㅎㅎ
초코식빵 꿀맛입니다!

초코식빵!!!
초코는 진리죠. 꼭 기억했다 다음에 도전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