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쿠사 맛집] 두툼한 스테이크. 완전 맛났어요.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아직도 도쿄 출장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레나입니다.

오늘은 혹시 아사쿠사 쪽으로 출장이나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맛집을 하나 소개하려구요.

요건 제가 주문한 메뉴

요건 쌤이 주문하신 메뉴입니다.
이름은 다 잊었어요. ㅎㅎ

접시밥과 맑은 소고기 스프가 세트로 나온답니다.

위치는 아사쿠사 돈키호테 근처 .
일본 〒111-0032 Tokyo, Taitō, Asakusa, 1 Chome−26−5 ROX・3G 1F

첫째날 저녁, 저녁식사를 하고, 돈키호테 쇼핑하러 가다가 발견했어요.
이미 저녁을 먹은 터라 아쉬워하면서, 다음날 점심을 기약 했지요.

저희는 바 테이블(일명 다찌석)에 앉았는데....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

매울 신자 하나에.... 저에게 필요한 소스를 딱~ 고를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일본어 1도 몰라도 즐겁게 여행한 출장이었어요.
특히 이쪽... 아사쿠사 지역은 관광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영어 단어들로도 대충 이야기가 통합니다.
거의 20년전. 첫 도쿄 출장에 영어가 하나도 안통해서
커피 한 잔 마시기 힘들었던 기억을 되새겨보면
이번 출장은 일본어 1도 몰라도 너무 즐겁고 편한하게 다녀왔네요.

Sort:  

오! 여행갔을때 발견했으면 좋았을것같아요. 맛있었겠어요!!

저녁시간에 지나가며 봤더니 사람이 많더라구요.
다행히 점심까지 그 지역에 있어서... 먹어봤죠. ^^

고기가 깔끔하네요^^
고기위에 얹어진건 버턴가요?
전 맥주랑 먹고 싶네요 :9

넵.. 고기 위에는 버터였구요.
메뉴판엔 콤파운드 버터였는데.. 그냥 네모난 버터가 나와서 쫌 실망했지만....
맛은 좋았답니다. ㅎㅎ

저녁이었으면 맥주도 한 잔 곁들였을것 같아요.

아사쿠사에 있는 그 큰 신사가 기억나네요.
이런 출장은 환영! ㅎㅎ

저도 이런 출장은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ㅋㅋㅋㅋ
포스트에 자세히 적지 않았지만 아사쿠사 골목골목마다 숨겨진 맛집이 가득하다더라구요.
저희도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샌드, 콩가루 당고(?), 전통 양갱, 전통쌀과자 뭐 그런것도 먹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