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맛집]가평읍내 맛집_ 소문난정통닭갈비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카페 마리오에서 맛난 커피 마시고, 드라이브를 조금 더 즐기고, 가평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원래 TV맛집 매니아인 남편은, 생활의 달인에 나온 막국수집을 선택했어요.
그래서 가평 읍내로 달려갔습니다.

방송에 나온 집은 보건소 앞이었는데, 음.. 문을 닫았더라구요.
재빨리 검색해서 찾은 다른 막국수 맛집도 역시 문을 닫았어요. ㅠㅠ
왜죠??막국수집 사장님들 단합대회라도 하러 가셨나요?

그래서 선택한 곳은 닭갈비집이에요.

서울이나 대도시에서는 인터넷 맛집 검색을 하면, 블로거들이 추천하는 음식점들 중에는 작업한 글들이 많아서 믿음이 안가는데, 지방은 아무래도 편하게 고를 수 있잖아요.
검색해보고 리뷰가 제일 많은 집으로 갔어요.

주차장이 텅 비어있어서 좀 당황했는데... 아무래도 너무 일찍 도착해서 그랬던 듯.
저의 밥 먹는동안 손님들이 꾸준히 오셨고....
주인 아주머니랑 손님들이 나누는 대화를 들어보니, 닭갈비집을 5년정도 하셨고, 그 전에도 요식업을 한 10년정도 하셨대요.

닭갈비를 2개 시켰습니다.
곁들여 주시는 동치미도 딱 남편취향이라 좋았구요.
쌈무를 주시는데, 수제인것 같았어요. 약간 도톰했거든요. 제 입에 딱 맞았어요.

악~ 너무 배부르게 먹었는데, 밥을 볶아먹을수 밖에 없는 맛.
계산하며 주인 아주머니께 맛있게 잘 먹었다고....배 터질것 같다고 하소연을 했더니...
그래도 밥을 볶아 먹아야 마무리가 된다며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ㅋㅋㅋ

이번 가평 데이트는 완~~전 성공적이었던것 같아요.


  • 경기 가평군 가평읍 태평길 13-8 / 031-581-7250

  • 총평 별 4개
    치즈닭갈비가 끌렸는데, 추석 연휴에 시부모님과 먹었기 때문에 이번엔 그냥 정통닭갈비를 먹었어요.
    정통닭갈비도 아주 맛있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치즈 닭갈비를 먹어보고 싶어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레나님~
막국수집 아닌 닭갈비집 가신거 정말 굿쵸이스이셨던듯해요~

저도 생활의달인을 보고 찾아갔던 냉면집이랑 중국집이 있는데 두 곳 다 어찌나 맛이 없던지 ㅠㅠ
생활의달인은 이제 믿지 않기로했어요 흑~

닭갈비 완전 맛있어보여요!
아무리 배가 불러도 밥을 볶아 먹어야 마무리 된다는말 지당하십니다!!! ㅋㅋㅋㅋ

와.. 맛있겠네요. 닭갈비 먹은지가 꽤 오래 된것 같아요.
동치미 국물에 매콤한 닭갈비~캬...
이번 주말에 춘천 외갓집에 다녀올껀데 꼭 닭갈비를 먹고 와야 겠네요.ㅎㅎ

앗... 그것보다.... 춘천 닭갈비 맛집좀 추천해주세요. ㅎㅎ
춘천에 가면 잘 몰라서 그냥 명동 닭갈비 골목으로 가거든요.

레나킴님
잘지내시죠?

정통의 맛을 느끼고 오셨군요! ㅎㅎ

춘천 대성리 가평 양평까지 닭갈비집이 참 많은것 같아요 ~~

저희 남편은 TV 맛집 킬러가 아니고 그냥 TV 보기 킬러예요 슬퍼요

흑흑

반님 반가워요~ ^^
남편의 유일한 스트레스 해소법이 드라이브라서.... 드라이브는 잘 가는 편이에요.
문제는... 차로 달리는게 중요하다 보니... 공장지대 달리고도 좋아한다는...ㅠㅠ
그나저나.. 우리 또 언제 만나나요? ㅎㅎ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나는거 같아요^^
드라이브도 하시고 1석2조네요!!!

네.. 장롱면허라 저 혼자는 잘 못돌아다니는데...
남편이 가까운 곳은 훌쩍 떠나는거 부담스러워하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

하편 이로군요 ~^^
점심을 초밥으로 먹고 급히 심사장으로 아동 중인데,
미리 봤담 어쩌면 메뉴가 달랐을수도요 ~^^ㅎㅎ

담에 맛난거 먹어요, 우리.. ^^

그쵸? 저는 이런 닭갈비도 닭갈비지만
볶음밥이 빠지면 탈락~~을 외칩니다요!ㅎㅎㅎ
배터져도 결국 먹고말아요~>_<ㅎㅎ

레나님 부산엔 닭갈비집이 잘 없어서 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

라멘걸님 오랜만이에요~ ^^
앗.. 그렇구나.. 부산은 닭갈비집이 잘 없군요. 제가 가서 하나 차릴까요? ㅎㅎ

닭갈비의 마블링이 예술이네요~~ ^^

ㅎㅎ 테이블 전문가께서 그런 말씀을....
암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 닭갈비 정말맛있어 보여여

근래에는 계속 닭갈비 체인점에서만 먹게 되어서 좀 식상했었는데...
이런 지역 맛집을 간건 오래간만인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