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섞어순두부와 해물순두부는 무슨차이일까?

in #muksteem6 years ago

[먹스팀] 섞어순두부와 해물순두부는 무슨차이일까?



안녕하세요. 엘리오입니다.
팀장님이 출장으로 자리를 비우신 금요일
오랜만에 느긋하게 순두부를 먹으러 갑니다.
북창동 순두부, 토속적인 순두부 중에
저는 자극적인 북창동 순두부를 먹으로 갑니다.


상호명 : 표가네명품순두부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이동 662-9



북창동 순두부 특징은 같은 순두부에
여러가지 토핑을 넣어 다양한 순두부를 맛볼수 있다는점.
기본 밑반찬은 정말 훌륭합니다.
일반적인 순두부 가게보다 잘 나오더군요.



양념게장에 짱아찌, 분홍소세지까지!!
밑반찬이 훌륭하면 본 메뉴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괜히 맛집 같은 느낌이 나죠?
선배는 중국집에도 이런 시스템을 적용하면
대박 날것 같다며.. (원가가 맞지 않을듯.. ㅋㅋ)


순두부에 넣어 먹을 날계란은 기본!
어릴적에는 날계란 먹었었는데.. 지금은 으..


제가 주문한 섞어순두부
선배가 주문한 해물순두부
별다른점은 없지만 섞어에는 고기가 들어갔다는 점.
토핑만 다르다는 ㅋㅋㅋ


계란을 넣어 휘휘 저어 드시면 됩니다.
국물이 걸죽해지거나 모자르는게 싫으시다면
계란을 넣지 마세요!



돌솥밥이 나와 따뜻한 물을 넣어 누룽지를 만들고
밥은 따로 퍼서 드시면 됩니다.
돌솥밥 때문에 그런지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


매콤한 순두부에 돌솥밥 먹으니
배가 든든. 오후가 나른해지는 한끼 였네요.


언제나 완뚝했습니다.
나트륨 많이 먹어서 물도 많이 마셨지만
맛있게 먹으면 괜찮대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점심 식사는 뭘로 하시겠습니까?? ㅎㅎ

Sort:  

이름이 재밌네요 "섞어순두부" ㅋㅋㅋㅋ
야무지게 드신 엘리오님~
오늘의 제 점심은 한식이 땡기는 양식...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이동 66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전희안하게도세련된햄보다저분홍소시지가더맛있더라구요ㅎ

갓지은 돌솥밥에 순두부~ 꺄~ 너무 맛있어
보여용ㅎ 양념게장에 분홍 소시지까지 거기다
마지막 누룽지ㅎㅎ 배고파 지네용

점심은 굶었습니다ㅠㅠ
순두부 맛있어보여요. 재료도 푸짐한 것 같고요ㅎㅎ밑반찬만 있어도 한끼 뚝딱이겠는데요?

저는 학원쌤들이 중국집 가자그래서 중국집 가고 있습니다 ^^

헑... 점심을 먹은 후에나 보네요!! 순두부... 너무 맛있어보여요!!

와 비주얼 장난없군요 !!

체인점 "맷돌순두부 "가 생각나네요 ㅋ

메뉴 중 쫄면순두부가 진짜 맛있던데...ㅋ

둘의 차이는 결국 고기였군요. ㅋㅋㅋ 뜨끈한 한그릇 하셨네염

원래 보면 거의 토핑만 다르더라구요 ㅋ ㅋ 돌솥에 순두부 넘 맛나지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375.87
ETH 3337.3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