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추운날에는 칼국수와 왕만두가 땡긴다.

in #muksteem7 years ago

[먹스팀] 추운날에는 칼국수와 왕만두가 땡긴다.


직장인들의 점심메뉴
짜장면, 칼국수, 라면.. 왜이리 면요리가 좋을까..
지난주 칼국수가 넘나 땡겨서 찾아간곳
시골여행 유강점!!



상호점 : 시골여행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연일읍 유강길10번길 34-2



날씨가 추운 그날 손칼국수를 먹으러 갑니다.
회사와 가까운 곳에 있는 시골여행
체인점이라고 하더군요.



들깨손칼국수가 메인메뉴입니다.
매생이도 맛있고 만두전골도 맛있으나
저는 오늘 얼큰이칼국수로 주문합니다.


단촐한 기본 반찬들!
배추김치가 정말 기가 막히네요.
칼국수집에는 역시 김치가 맛있어야...


남녀노소 좋아하는 들깨칼국수!
담백한 맛이 정말 좋습니다.


들깨가루와 김이 더욱 고소하게~
수타로 만든 면의 쫄깃함이 돋보입니다.


가성비가 훌륭한 왕만두는 기본이죠!
고기가 꽉차있고 만두피에서 밀가루 맛이
적게 느껴져서 좋았네요.


4인이 가서 하나씩 나눠 먹음 딱!!
더 먹으면 살찝니다..


저의 선택은 최고였습니다.
얼큰이칼국수 장난 아니었네요.
칼칼한 국물에 큼지막한 호박, 야채!


MSG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이맛!
물론 넣으셨겠지만 토속적인 맛이 최고였습니다.


설 명절이라 좋아하는 떡국을 엄청 먹겠네요!
꾸미장?을 넣어 먹는 떡국 완전 좋아합니다.
(윗쪽에는 고명만 올려 먹거든요.)
즐거운 설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Sort:  

와!!!! 사진인데 맛있어요.. 신기하네

That looks very tasty yummy UpVoting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보팅은 에러나네요 죄송해요~

와 얼큰이 정말 맛있어보여요~~~먹음서 땀을 쫙~~~!!

얼큰이칼국수 진짜 맛있어보이네요ㅠㅠ만두도 속이 꽉차보여요!! 역시 추운날엔 국물에 만두죠ㅎㅎ

얼큰이칼국수 진짜 맛있어보이네요ㅠㅠ만두도 속이 꽉차보여요!! 역시 추운날엔 국물에 만두죠ㅎㅎ

크... 칼국수도 맛있어 보이지만 만두가 기가맥히게 맛있어 보이네요... 지금 제가 무지 배가 고픈가봅니다.ㅠㅠ
암튼 좋은 정보 잘 보고 가구요~ 팔로우 하고 또 들를게요~!^^

와. 얼큰이 비주얼 진짜 장난 없네요.

방금 칼국수를 먹고 왔는데 돈이 모자라서 만두는 못먹었어요😢 사진으로 만두보니 다시 식욕이 땡기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