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소고기해물샤브샤브 살아있는 문어가 시선강탈!

in #muksteem6 years ago

[먹스팀] 소고기해물샤브샤브 살아있는 문어가 시선강탈!


안녕하세요!
먹방으로 인해 나날이 살이 찌고 있는 엘리오입니다.
봄이 온듯 날씨가 좋았는데 비가 오고 나니
다시 쌀쌀해지더군요.
뜨거운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소고기해물샤브샤브가 훌륭한 곳이 있다고 하여 찾아갔습니다.


상호명 : 대장금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606



포항 성모병원 입구에 있는 대장금
소고기 및 한정식 전문점인데 특선으로 판매하는 샤브샤브가 괜찮다고 하더군요.
사장님께서 포항시의원 하시던 분이란걸 나중에서야 알게되었습니다.
아파트 앞동에 사시더군요. ㅋㅋ


한정식 메뉴가 있어서 그런지
건강한 밑반찬이 많이 나오더군요.
(사진 보정할때 노란색을 좀 빼야겠네요.. 조명때문에 더 노래 보여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건 소고기해물샤브샤브
매콤하게 고추가 들어간 육수! 느낌 쩔고요!!


단호박, 버섯, 숙주 등 다양한 야채가 듬뿍!
모자라면 리필이 된다는 사실!!



맛있는 소고기는 당연한 말씀!!


살아있는 전복과 가리비!!
꿈틀꿈틀되는게 아주 좋네요!!
음식점 내에 수조가 있어 바로 꺼내서 가져오신다는~


자!! 넣자!!! 모든 야채 투하!!
아이들하고 먹기에는 국물이 약간 매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요~


야채를 넣고 바글바글 끓어오르면
해물 및 소고기 투하!!
소고기는 익자마자 건져서 드시면 되요!


와사비 간장소스와 초장이 나옵니다.
야채와 소고기는 와사비 간장과 함께!
해산물은 초장과 함께!! 냠냠냠!!


1~2분 지나 해산물을 꺼내서 바로 잘라요!
미모의 종업원분께서 먹기 좋게 담아주십니다.


전복, 가리비, 새우!
정말 몸이 건강해질것 같은 그런 느낌.
시원한 육수와 해산물 조합이 엄지척이었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문어!!
살아있는 문어를 가져오셔서 냄비에 퐁당~
참 인간이 무서워요.
살아있는데 뜨거운 물에 넣어 먹다닛!




뜨거운 육수에서 발버둥치다가 잠들었네요.
샤브샤브에 살아있는문어를 넣어주시다니..
매일 죽도시장에서 문어만 따로 받아 신선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기상상태가 좋지 않으면 먹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문어가 익으면 바로 잘라주십니다.
문어숙회
한번 드셔보시면 그 맛을 절대 잊지 못합니다.
문어가 정말 맛있어요!!


바로 삶아 먹는 문어는 정말 맛있습니다.
죽도시장에서 3만원짜리 하나 사셔서
인근 횟집에 데쳐달라고 하면
이만한 소주안주가 없죠!
아!! 문어 크면 맛이 별루 인거 아시죠??


문어 먹물로 더욱 진해진 육수에
마무리는 칼국수로!!
이미 배는 부르지만 그래도 끝은 봐야겠더라고요.


육수가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정말 괜찮은 대장금!
지금 보니 다시 가고 싶어지네요.


신선한 토마토로 입가심 완료!!





집에서 샤브샤브 도전해봐도 괜찮을 듯 합니다.
물론 귀찮긴하지만, 소고기와 야채 준비하고 죽도시장 한바퀴 돌면 훌륭한 샤브샤브 만들수 있을것 같네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6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볶음밥 마무리 안하셨네요! 멀어서 갈 수 없는 곳이군요 ㅠ

와!!! 산문어가 들어가는 샤브샤브라니..
그 국물이 얼마나 끝내졌을까.... 상상만 해도 입안 가득 침이 고이네요 :)

사진 참 맛깔나게 잘 찍으셨네요 ㅜ
칼칼한 국물이 땡깁니다 ..
블로그에 좋은글들이 많아서 팔로워 하고 갑니다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ㅎ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사진을 맛깔나게 잘찍으셧네요 ㅋㅋㅋ

끼야아아아아 먹스팀 사진 전문가가 요기 또 계시네요 ㅠㅠ
첫 사진 보고 낙지 머리가 너무 뽈똑! ㅋㅋㅋㅋ 불쌍한데 맛있어보이는 이 딜레마...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