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깔끔한 소고기국밥 가영산장에서!!

in #muksteem6 years ago

[먹스팀] 깔끔한 소고기국밥 가영산장에서!!





안녕하세요.
1주일간 매우 바쁘게 움직였던 엘리오입니다.
포스팅도 못하고 보팅도 못했네요. 에고에고..
다시 열심히 달리려고 복귀했습니다.
물론 포스팅 거리를 이만큼 가지고 왔죠 ^^

오늘은 깔끔한 소고기국밥이 인상적이었던
포항 자명 가영산장 포스팅합니다.


상호명 : 가영산장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연일읍 자명로 223



주로 바비큐를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그런데.. 먹다보면 은근히 질리는 구석이 있어
요즘은 점심 특선만 먹으러 가고 있죠!


내부 분위기는 정말 좋습니다.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굿굿!!
친절한 종업원 분들이 잘 대해주셔서 엄지척!


신선한 겉절이와 간단한 밑반찬 세팅
오늘은 점심메뉴인 소고기국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깔끔한 맛이 괜찮다는 호평(소문?)을 듣고
진위파악에 나섰죠!
이러다 국밥 전문 블로거 될듯함.


일단 맛있는 오뎅볶음에 칭찬을 듬뿍!!
어릴적에는 이것만 있어도 엄청 잘 먹었는디.. ㅋㅋ


저는 이걸 천사채로 배웠는데 말이죠.
혹시 정확한 음식명을 알 수 있을까요??


뜨거움과 뜨끈함 중간상태로 나온 국밥
미친듯이 끓어오르는 국밥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지만
소고기국밥은 뚝배기에 나오지 않으니 인정


야채와 소고기 절묘하게 들어가있는 것 같으나
소고기양이 조금은 아쉽다는..
하지만 국물은 간이 딱 좋았습니다.


남자답게 공기밥 그대로 투하!!
한 숟가락 크게 떠서 그 위에 겉절이를 올려
한 입 크게 먹음 게임 끝이죠!!


생각외로 맛있고 괜찮았던 소고기국밥
저녁메뉴인 갈비바베큐가 더욱 맛있어 졌으면
하는 바램이 살짝 들었던 가영산장이었습니다.


스팔이로 열심히 찍다보니 흔들린 샷이 많네요. 이해부탁드려요!!
지난주에는 출장과 육아, 연휴 때문에 스팀잇을 눈으로만 봤어요!
열심히 방문하고 활동하겠습니다요~ 스사모 화이팅!!
음식 달력 한번 만들어보고싶은 생각이 간절하네요 ㅋㅋ

스사모 달력 사진 콘테스트 중입니다.
모두모두 참여하세요!!
https://steemit.com/kr-contest/@loki80/steemit-3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연일읍 자명로 2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든든하게 저도 한그릇 하고 싶어지네요.ㅎ
맛나 보입니다.ㅎ

엘리오님 사진은 왠지 음식을 맛있게 보이는 재주가 있으시군요 ㅋㅋ 너무 부럽습니다!!!😀
소고기국밥은 휴게소에서 한번 먹어봤던거 같은데 맛이 잘 기억이 나질 않군요.😅어쨌든 겉절이에 한숟가락 딱!!!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ㅋ

가게가 으리으리하네요 ~ 국밥 땡기는 하루입니다.
겨울이 완전히 가기전에 먹어야할텐데..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바쁘셨군요! 저도 며칠동안 피드도 못 보고 ㅠㅠ 그럴 때가 있지요 :)
천사채! 아... 저거 이름 알았던 것 같은데... 저도 기억이 -ㅁ- 아... 뭐였지...... 으... 우뭇가사리? 그런 걸로 만들었던 것 같기도 하고...

소고기국밥 먹고 싶어요~ 사진 정말 잘 찍으셨네요.^^

1주일만에 돌아온 그 등장도 역시 먹스팀이군욬ㅋㅋㅋㅋㅋ
달력 콘테스트 홍보도 해주시고! 고맙습니당!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크어 ㅎㅎ 드디어 아는곳이 나왔네요 ㅋㅋㅋㅋ회사에서 회식으로 많이 왔었는데 ㅋㅋㅋ 바비큐도 맛있던데 ㅎ국밥도 하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26.81
ETH 2514.4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