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고소한 생선구이는 언제나 환영이다! - 포항 아재네생선구이

in #muksteem6 years ago

[먹스팀] 고소한 생선구이는 언제나 환영이다! - 포항 아재네생선구이




주말이 지나갑니다. 왜이리 슬픈걸까요..
저는 지난주에 다녀온 생선구이가게를 포스팅
하면서 한 주를 마무리 할까 합니다.


상호명 : 아재네생선구이
주소 : 지번경북 포항시 북구 동빈2가 136-24




회사 할배는 포항에 생선구이가 맛없다고 했다.
회사 주변에 있는 생선구이 집들은 정말 맛이 없다.
이쯤되면 생선이 맛이 없는건지. 실력이 없는건지.
그런데 있단다. 맛있는 생선구이가게.
그래서 찾아가 봤다.
포항 죽도시장 근처에 있는 생선구이 가게.


오래된 구옥에 자리잡고 있는 아재네생선구이
가게 내부는 옛날스타일이다.
생선마저 내부에서 굽는다.
덕트 시스템이 잘 되어 있나보다.


아재네 모듬구이 4인!! 5만원!!
점심시간에 4인에 5만원 쓰기 쉽지 않다.
그런데. 이왕 사줄거. 맛있고 양많은걸로 사주자!
1~2만원 아끼지 말고.

모듬구이 내에는 열기, 고등어, 임면수, 굴비, 갈치,
여러가지 생선들이 크기를 자랑하며 줄지어 있다.
기름에 떡져 있지않고 고소하니 괜찮다.
기름기가 밑으로 떨어지도록 철판위에 플레이팅 되어 있다.



밑반찬도 나름 괜찮다.
담백한 된장찌개. 갓 버무린것 같은 겉절이.
두부부침과 칼칼한 김치전까지!


7가지 생선인데 대구목살이 제일 신기했다.
열기도 상당히 맛있었고, 굴비도 굿굿.
갈치가.. 좀 귀찮았을뿐!!
전반적으로 좋았다.


생선구이 맛은 집도가 좌우한다.
꼼꼼한 성격의 후배가 오늘따라 멋있다.
평소에 결벽증이라고 놀렸는데
지금 이순간만큼은 그렇게 멋있을수 없다.


4명이서 먹었지만 사실 4인분이 아니다!!
여성분이 껴 있으면 1인 덜 시켜도 될것 같다.
차라리 게장 1인분을 주문하는게 나을듯하다.
공기밥 7개... 먹은건 안비밀..


두툼하면서도 간이 적절한 생선구이.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어 좋았다.
가면 갈수록 생선구이 가게를 찾아보기 어렵다.
가끔 청계천 생선구이골목이 생각나기도 한다.
포항에서 청계천 생선구이골목이 생각날줄이야..
아직도 서울생활이 그리운가 보다.




스사모 회원님들의 사진을 보고 저도 먹방사진을 좀 더 퀄러티 있게 찍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먹방사진 롤모델은 역시 @hegel 님이시죠!! 먹스팀계의 짱짱맨!!! ㅋㅋㅋ


Sort:  

갑자기 급 생산구이가 먹고싶어지네요.... 츄릅

저도 급땡기네요 ㅋ

잘찍으셨네욤^.^ 포항에 언니가살고 있어도 이런맛집은 못가봤네요
담에 꼭 가봐야할것같군요^^

언니분께서 더 맛있는델 알고계실거에요!

제대로네요 ㅎㅎ
야밤에 식욕이 😋😋

야밤에 올려서리 죄송합니다.. ㅋㅋㅋ

와 비주얼... 미치겠네요 ㅠㅠ
생선구이 외 반찬들도 장난 아니네요...
팔로우 & 봇팅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맛난 음식점 많이 소개해주세요!!

열심히 맛집 먹스팀 하겠습니다!! ㅎㅎㅎ

우와~ 생선구이가 엄청나네요~
이렇게 푸짐한 밥상 포항가야 먹을수 있는거겠죠~

푸짐한 양에 저희도 많이 놀랐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동빈2가 136-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ㅜㅜ

고소한 생선구이 짱입니다.

푸짐하니 너무 맛나보이는데요?^^ㅎ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ㅋㅋ

먹어보고 왔는데.. 아오 살짝 아쉬운 인심..ㅋㅋㅋ

나도 그렇게 느낌 ㅋㅋ

와~ 정말 푸짐하네요!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589.13
ETH 3005.25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