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자카야에서 대게를 먹어보자??

in #muksteem6 years ago

[먹스팀] 이자카야에서 대게를 먹어보자??


대게요리를 이자카야에서 먹어보자!!
급 서울에서 친구가 내려왔던 지난달.
점심부터 대게를 먹으러 가자는 놈..
나는 출근했다고!! 급 내려와놓고선!!
급한대로 가까운 곳에 새로생긴 대게요리전문점
대정이자카야에 방문했어요!!

상호명 : 대정이자카야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27번길 18-7




술마시러 돌아다니다가
여기 한번 가봐야겠다 하고 생각했는데
점심에 올줄은... 허걱...

메뉴 중에 '대게한판' 이라는 메뉴가 괜찮다하여
친구와 함께 먹어보기로 합니다.



대게 가공 및 유통을 전문적으로 하는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대정 이자카야
호텔출신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대게는
어떤맛일까 상당히 궁금하더군요!

대게한판 메뉴가
고로케 + 게살스프 + 어묵국수 + 대게장 + 대게한판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군요.
저 원래 고로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처음 나온게 고로케 입니다.
근데 정말 고소하고 맛났어요!!


게살스프 엄지척!!
부드러운 맛이 넘나 좋습니다.
이것만 계속 먹고 싶었어요


어묵우동 면발이 완전 신기!!
어쩜 이런 음식이 가능한거죠?
(너무 촌발 날리나요? ㅋㅋㅋ)


드디어 세팅된 메인 메뉴 대게!!
먹기 편하게 다 잘라서 나오게 되고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오오~~


이런 메뉴를 점심에 먹게 되다니!!!
소맥한잔 하면서 먹어줘야 하는데... 흑흑..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스케일이면 엄지척!!

아쉬운 단점 하나!!
찜기에 바로 찐것이 아니라..
냉동조리된 놈을 해동시켜서 주시기 때문에
살은 꽉차있으나 그 맛이 나지 않네요..


대게딱지에 계란노른자와 게장, 게살..
비주얼 장난 아니지 않나요??
담백한 노른자와 게장의 맛남 굿!


다 익으면 접시에 놓고 게살을 찍어드세요!!
대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것 같은 대정이자카야

솔직한 심정으로는..
대게 먹으러 가는 건 아닌것 같습니다.
대게를 가지고 하는 요리는 정말 최고입니다!!

대게는 바로 쪄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ㅋㅋ


저녁에는 더욱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모든 장소가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사생활 보장에 최고네요!
연인들 분위기 잡기 딱 좋은곳 유후~ ㅋ

다음에는 저녁 술안주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27번길 18-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대게...이 비싼음식...

AA86F3EF-A52F-42C2-8AE9-8FAFC2534009.jpeg

제가 먹은 대게는 너무 현실적이게 나왔네요 ㅋ

현실적이어서 맛나보이는데요 ^^

산걸 바로 쪄야 맛있을텐대 ㅎ 살도 쏙 나오고 ㅋ 그게 좀 아쉽긴 하네요 ㅎㅎㅎ

빙고!! 살이 쏙 안나오는게 제일 답답했어요.. 그러다보니 맛도 흥미도 떨어짐.. ㅋㅋ

안녕하세요. vega입니다. 저도 대게 참 좋아하는데요.. 역시 대게는 찜이 제 맛이군요!!ㅎㅎ

대게는 쪄야 합니다. 찜기가 있는 횟집에서 드시는게 최고지요!!

대게 한판 좋습니다.... 비싸지만 않다면..... 대게는 잘 찌면 맛나더군요... 근데.. 먹고 싶네요 이 시간에 저 사진을 봐 버려서 ㅠㅠ

죄송합니다 흑흑.. 제가 매번 육아로 인해 밤에만 올려서.. ㅋㅋㅋ

맛있는 구성이네요 🤤 대게 딱지가 정말 맛나보여요~

대게 딱지 넘버원 이었어요 ㅋㅋ 개인화로에 나와 느낌 작살!!

엘리오님, 500팔로우 이벤트 로또3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1스달 보내드렸으니 지갑을 확인해보세요!

로키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로또 당첨이 되다니!!! 이제 스티밋 이벤트 열심히 참석해야겠는걸요 ㅋㅋ

와 비쥬얼 대박치네요 ... 게살이 부드러움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ㅎㅎㅎ 대게살을 이용한 요리가 더욱 좋았던 곳이었어요!!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으아니 요즘 왜이렇게 대게 사진들이 많나요 ㅠㅜ
흙흙.. 근데 확실히 이자까야는 같은 요리라도 예쁘게 예쁘게 잘 담아내는 군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 입니다 :D

큐레이팅 감사합니다!!! ㅎㅎㅎ
터틀님이 제일 고생하시는듯!! 화이팅!!
(요즘 대게 철이라서 얻어먹을 기회가 많네요 ^^ ㅋㅋㅋ)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