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경주 낙지마실에서 낙곱새를 맛보다!

in #muksteem6 years ago

[먹스팀] 경주 낙지마실에서 낙곱새를 맛보다!


지난주 주말, 보문단지 드라이브 갔다가
점심을 뭘로 먹을까 고민하던 중 들어가게 된 곳!
보문단지 동궁원 앞에 있는 먹자촌!!
그 중 바로 앞에 위치한 낙지마실!!
매번 줄서있던 그곳이 궁금해서 들어가봤어요!


상호명 : 낙지마실
주소 : 경북 경주시 북군길 9


백종원 삼대천황에서 낙곱새가 나온이후
은근히 낙곱새가 유명한가봅니다.
윗지방에서는 잘 보지 못했는데
경상도에서 즐겨 먹는 거라네요?


낙지마실 시그니쳐 메뉴 낙곱새
낙지, 새우, 곱창의 조합 궁금했어요!
가성비가 좋은 탓에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듯.
근데.. 낙지가 너무 안보이네요..
(8.000원에 넘 많은걸 바라면 안되는건가? ㅋㅋ)


바글바글 익을때까지 잘 뒤집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면이 다 늘러 붙는다는..



아이들을 위한 함박스테이크!
입짧으신 1호가 금방 없애버렸습니다.
가족 관광객들을 위한 어린이메뉴!!


막걸리를 부르는 해물파전
운전을 해야했기에 파전은 막걸리는 포기.
낙곱새만 먹어도 충분했는데
은근히 사이드를 더 시키고 싶은 욕심!
(파전이 만원임. 저렴해도 문제임.)
막 시키게 됨..



바글바글 익어가는 낙곱새
아주 매운맛을 원하신다면!! 양념 추가!!
국물을 원하신다면 전골도 있음!
(나중에는 전골에 사리 넣어 먹을거임!!)


적당히 익은 낙곱새는
큰 그릇에 나온 공기밥과 함께
맛있게 비벼 드시면 됩니다.


밥과 함께 비벼먹을때는 콩나물이 있어야죠!!
아삭한 맛이 낙곱새를 빛나게 했네요
듬뿍 담아서 넣으세요!!


매콤하면서도 아삭한 맛이
입에 한가득 담겨져 있습니다.
경주에 특색있는 음식이 없다고 하는데
의외로 요런게 맛나는 음식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가성비 좋은 낙지마실 낙곱새!
아쉬운점은 많이 기다린다는 점?
그리고 손님이 많아서 정신이 없다는점! ㅋ


늦은 시간에 먹스팀은 자제해야겠어요!!
포스팅 하고나면 매번 야식을 먹게 된다는.. 하아..


Sort:  

낙지 새우 곱창이라 정말 새로운 조합인데요~
끓이기전 사진에 산낙지 한마리 꿈틀거리면 딱이겠는데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북 경주시 북군길 9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완전 밥도둑이네요

잡지 사진 보는거 같아요~ 사진 정말 잘찍으시네요 ㅎ

와우.... 비주얼이나 맛도 장난이 아니었을듯 합니다.... 이 밤에 역시 배가 고파지는건 어쩔수 없네요 ㅠㅠ 흑 ㅠㅠ

진짜 사진을 너무 잘 찍으세요...
먹스팀 사진 땜에 저도 야식을 먹으러 가야겠네요.

자박자박하게 끓여서 전골로 먹고싶네요.
아침부터 식욕 당기네요 ㅋㅋ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얼마전에도 낙곱새 먹었는데 윗지방에는 없나보군요
주말 잘 보내세요~ ^^

낙곱새도 좋지만 역시 어린이 음식에 눈이 돌아가버리는 나란 입맛...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375.87
ETH 3337.3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