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지진 스트레스는 버섯오리주물럭+가래떡으로 풀자!!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먹스팀] 지진스트레스는 버섯오리주물럭+가래떡으로 풀자!!




안녕하세요! 포항사는 엘리오입니다.
주말 평안하셨는지요?
일요일 아침부터 지진 여파로 인해 영 피곤합니다.

(자다가 쿠구궁 건물 꺼지는 느낌에 깼다가
문자도 안오고 뉴스도 없어서.. 그냥 잤어요..
위험한데 익숙해진.. 나란 남자..)

지진 때문에 신경이 날카로워지신 아내님의
정신건강을 위해 포항에서 벗어나기로 합니다.
(그래봤자.. 경주.. ㅋㅋㅋㅋㅋ)

Muksteem goes on.


상호명 : 경주호반오리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신택지7길 25


버섯오리주물럭 2인 세트는 사랑입니다.
예전 보문단지에 있는 본점을 방문했었어요.
오리주물럭에 가래떡이 한줄 똬악!!
가래떡은 추가해야 하는데 이 비주얼을 보시고
추가 안하시는 분은 없더라고요...

다양한 버섯이 추가되는 오리주물럭!
그래서 많은 분이 찾는 것 같습니다.
목이, 팽이, 느타리, 황금, 부추 등 다양하죠?
미나리 철에는 미나리도 추가됩니다!!


오리주물럭 내에 고기와 양파, 감자가 익어가기
시작한다고 느껴지시면 버섯을 마구 넣으세요!
살아있는 식감을 느끼시려면
천천히 넣으셔야 된다는 점 아시죠?


보양식, 건강식으로 좋은 버섯오리주물럭
요즘에는 건강이 최고입니다.


어느정도 가래떡이 익었다 판단되면
가차없이 잘라주세요!!
가래떡 집어먹는재미가 쏠쏠합니다!!


경상도에 내려와서 알게된 '파저래기'
파절임 또는 파무침.. 의 사투리 입니다.
표현이 참 잼나쥬??
하지만 저는 소울(soul)이 없어서 안되요..


아.. 몰랑.. 더 이상은 못 기다리겠어요..
오리가 익어가는 걸 확인하고 나서
바로 먹기 시작합니다.
칼칼함이 사롸있는 오리주물럭!! 강추!!


아내의 지진 스트레스는 이걸로 해소!!
쌈무와 뜨거운 오리주물럭, 버섯 조합은 최고!
쏘맥이 절로 넘어가는 조합입니다.


버섯오리주물럭만 먹어도 배부르지만!!
이런 판에다가 밥을 볶지 않는건 실례
정중히 볶음밥 1인분 장판 깔아 봅니다.
언제 먹어도 실패란 없죠!


보문단지에 본점이 있고
불국사에 오픈한지 얼마 안되신듯 하더라고요.
놀러가시면 한번 들려보시길 바래요!!
가성비도 좋고 먹을만 합니다!




돌아오는길에 회사에서 전화받았네요..
지진때문에 건물에서 파이프 누수 생겨서..
네트워크 스위치.. 2대 아웃..
침수되서 물이 흥건한 놈을 사진으로 보게되었네요..
하아. 이건 유지보수 처리가 되려나 모르겠네요..
내일 아침부터 바쁘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신택지7길 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옷 이런 요리 티비서 나온거 본거 같네요. 아마 이주변에 유명한 조리방법인가 보네요. 떡이 큼지막! 버섯도 듬뿍! 건강해질것만 같은 보약밥상이네요!

정말 보약이 되는 한상이었습니다 ^^

지진 ㅠㅠㅠㅠㅠ 새벽에 저희도 깜놀 했어요
다행히 아이는 잘자서 ㅋㅋ 저희도 다시 잨ㅅ네요 ㅋㅋ

이넘의 지진은 언제 끝날런지요.
신발장에 있는 지진대피용 가방에서 하나두개씩 꺼내먹다가
이번주말을 계기로 다시 채워넣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

포항지진 문자보고 레드님 생각나긴했습니다!!

별일없다니 다행이네요!!!

오리주물럭에 여러가지 버섯종류가 눈에.띄네요!!!

잘보고갑니다!!!😀

어익후 감사합니다. 지진 문자로 인해 다들 연락이 오더군요.
평창올림픽도 하는데 추가 여진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

지진 피해가 없으셨길 하고 바랬는데..? 이래저래 오전부터 바쁘실듯 하네요 버섯 오리 주물럭이라 ㅎㅎㅎㅎ 맛있어 보여요 치느님의 영향인지 새 비슷한건 다 맛나 보이는 ^^

오늘 오전은 이래저래 뒷수습하느라 바빴네요. 다행히 큰 문제 없어서 괜찮았어요!!
버섯오리주물럭은 대박! 강추합니다.!!

얼마전에 경주갔을때 보문단지 들렸는데 다 쌈밥정식밖에 없더라구요!! 오리주물럭이라니 완전 맛있어보입니다!! 그나저나 포항 지진 문자 메시지 왔던데 별일 없으시지요?!!

쌈밥정식은 너무 흔합니다. 현지인들은 안먹는 메뉴중에 하나!!
오리주물럭 강추드립니다. 경주에 은근히 먹을게 없어요 ㅋㅋㅋ

오 맛있어 보이네요. 정말 사진보고 가래떡 추가 안하는 사람 이상한 사람....ㅋㅋㅋ

처음에는 당연히 나오는 건줄 알았네요 ㅋㅋㅋ

정말 주문을 안할 수가 없겠네요!
역시 음식은 비쥬얼~!!!!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D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26.81
ETH 2514.4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