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장보는 날 점심은 언제나 후쿠오카 함바그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alin 입니다.
오늘은 꽤나 알려진 곳, 후쿠오카 함바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장보는 날과 후쿠오카 함바그랑 무슨 상관이 있냐구요? 그건 마트 안에 있는 지점이기 때문입니다.

28BEC2B6-85BA-498E-B956-E1445432DAD3.jpeg

울산 북구 진장17길 10 메가마트 신선도원몰 1층

저희 가족의 걱정 중 하나는 큰 애가 밥을 잘 안 먹는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밥 먹이기가 좀 어려워요. 하지만 이곳 신선도원몰에서 장 보는 날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장보는 날 매번 후쿠오카 함바그를 오는 이유는 바로 그것! 저희 큰 애가 너무 잘 먹는다는 것입니다.

0159A215-4536-40AB-96ED-32F5A980D824.jpeg

오늘은 간단히 먹을 것이라서 기본 반찬들만 있네요. 바로 옆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식사 후 커피 한잔 하기도 참 좋습니다.

27B69180-A625-44B3-A037-1E96EA56AD30.jpeg

저는 기본으로, 아내는 에그치즈로 주문했습니다.
고기를 직접 굽는 것이 귀찮을 수도 있으나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239075C6-D5F0-43AE-B2C3-A1AF3CC24173.gif

치이익~~~소리도 넣고 싶었으나 움짤로 대신합니다. ㅋㅋㅋ
저희 가족 한 끼 잘 먹고 힘내서 장보고 집에 왔습니다.

후쿠오카 함바그 다들 아실테죠? 한 번 맛보셔요. ^^

Sort:  

홀 연기나는 움짤 너무 맛있어보여요!

원래 소리까지가 완전체인데 아쉽네요 ㅎㅎㅎ 그래도 맛있어보인다니 보람찹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울산 북구 진장17길 10 메가마트 신선도원몰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동그란게 신기하네요.. 첨봅니다 ㅋㅋ
맛있겠어요~

네 맛도 괜찮습니다 ^^ 한번 가보셔요 ㅎㅎㅎ

처음생겼을때 사람많아서 안먹다가 좀 지나고 줄어들었을때 이용했었는데 저도 와이프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장보러 갔다오셔서 피곤하실텐데 푸욱쉬세요 리얼린님 ㅎ

네 ㅎㅎㅎ 장보는 것도 보통 일이 아니네요 ㅠㅠ
처음 생겼을 땐 사람 정말 많았었는데 요즘은 보통 수준이네요 ^^

캬아 메가마트 오랜만에 들어요. 그래도 잘 먹어주는 음식이 있어서 다행이네요. 맛 때문일까요 분위기 때문일까요. 분위기때문이면 저런 철판 하나 사서 반찬들 지글 지글 구워주면서 먹이면 잘 먹지 않을까요. 저런 철판 15000원 이하로 살 수 있을꺼예요. 돌 있는거 말고 횟집 콘치즈 나오는 철판.

ㅋ그 철판(?) 돌판(?)도 사봤는데 결론은 소고기여서 잘 먹은 거였어요ㅠㅠ 애비가 부지런히 벌어야한다는 ㅠㅠ

어! 저도 오늘 메가마트 갔었는데...ㅋ
만났을지도 모르겠군요.ㅋㅋㅋ
전 아직 못먹어봤는데 워낙 유명해서 한번은 꼭 가보려고 합니다.^^

헉 ㅎㅎㅎ 우연히 울산 밋업을 할 뻔 했군요 ^^ 울산엔 메가마트와 업스퀘어에 후쿠오카 함바그 있어요 ㅎㅎㅎ 한번은 가보셔요 ^^

아 훌륭하네요 오감만족 극대화네요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

@realin님 제 카톡 rainbow127 입니다~톡한번만 주세요~ 아이스크림~~배달 대기중입니다 ㅎㅎ

선영님 감사합니다 ^^ 큰 애랑 맛난 아이스크림 잘 먹을게요 ㅎㅎ

후쿠오카 함바그...저는 몰랐는데요 ㅠㅠ 원래 유명한 건 아무것도 몰라요 ㅎㅎㅎ 신기하고 재미난 볼거리가 있으니 궁금해서라도 안 먹을 수가 없겠네요! 물론 맛도 있을테고!! ㅎㅎㅎ

아 그러시구나 ㅎ 이번 기회에 한번 가보셔요 ^^ 소고기는 늘 배신하지 않는 법이니까요 ^^

직접하는 재미가 있기 때문일까요 ㅎㅎ
요새 애들은 먹어도 안먹어도 걱정입니다 ㅠ

맞아요 ㅎㅎㅎ 너무 잘 먹으면 잘 먹어서 걱정이고, 안 먹으면 안 먹어서 걱정이에요. 그래도 이왕이면 잘 먹는 것이 좀 더 낫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23.88
ETH 2390.9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