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스팀] 주말을 여는 바질페스토 파스타

in #muksteem8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오늘은 점심에 먹는 바질페스토 파스타를 보여드릴까해요.


수정됨_20180303_124917.jpg

소금을 넣은 물에 면을끓여줍니다~

수정됨_20180303_125558.jpg

10분정도지나면 면이 말랑말랑해져요

수정됨_20180303_125932.jpg

마늘 넣고..

수정됨_20180303_130200.jpg

새우넣고 볶아줍니다.

수정됨_20180303_131450.jpg

여기에 바질페스토를 넣어줍니다.

수정됨_20180303_131547.jpg

거기에 면을 더하고..

수정됨_20180303_131548.jpg

면 삶은 물을 살짝 넣어줍니다.

수정됨_20180303_131916.jpg

이제 빙빙 돌려가면서 센불에 태우듯 볶아줍니다.

수정됨_20180303_132121.jpg

바질페스토 파스타가 완성되었어요~!

Sort:  

새우와 마늘의 풍미가

여기까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잘 어우러졌어요

만드는 과정이 간단하네요 ㅋ 바질의 맛이 궁급합니다^^

바질페스토의 맛은.. 감동의맛이라고해야겠네요 ㅋㅋ 향미가 강합니다

간단히 맛있는 파스타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

네 정말 간단해서 좋아요~!~!

저도 파스타중에 바질파스타가 젤 좋아요! 향이 너무 좋아서 저도 자주 해먹는답니다 :)

네 ㅎㅎ 바질파스타의 향은 따라올수가없죠..!

포스팅 하신걸 보면 뭔가 되게 간단하게 표현하셨네요.
따라해 보고 싶지만 포스팅에 나오는 재료가 하나도 없네요. ㅎㅎ
점심을 뭘 먹어야하나 고민 중입니다.
배고픈 점심 시간에 잘보고 갑니다. ^^;;

ㅎㅎ 재료만갖추면.. 금방할수있는데요..ㅋㅋ 제가 만든거 한그릇 드리고싶네요 ㅋㅋ

맛있겠다! 집에 바질페스토가 없는게 아쉽네요 ㅠㅠ

하나사시길추천드려요! 요긴하게써먹을수있답니다 ㅎ

크.. 저도 비슷한거 어제 올렸는데 맛나겠네요.ㅎㅎ
바질페스토 향이 강해서 저는 마른바질 넣어서 살짝
향만 풍기는게 개인적으로 좋더라구요.^^
군침흘리며 잘 보고 갑니다.

오일으로 하면 풍미가 확당깁니다 ㅋㅋ 꿀맛이에욤

바질페스토 파스타!! 간단하고 맛있어보입니다~
늘 크림,로제, 토마토 소스만 사다가 해먹었지 바질페스토 살 생각은 안해봤네요 ㅎㅎㅎ

바질페스토도 얼려놓으면 그만한 꿀맛이없습니다 ㅋㅋ

이런걸 집에서...? 전 가끔 라면만 ...ㅎㅎ 맛있게 드셨나요? 당연히 맛있게 드셨겠지만^^

ㅎㅎ 정말 맛나더라구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59940.35
ETH 1571.5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