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왕십리 엔터식스 [히게선생] 북유럽풍 일본가정식집, 인테리어도 플레이팅도 굿

in #muksteem7 years ago

북유럽풍 일본가정식이라니 뭔가 신기한 카피네요. 뉴욕풍 청국장 정식 같은 느낌이네요.

항상 칼로리와 맛은 비례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맛에는 댓가가 따르는 법입니다...ㅠㅠ

Sort:  

뉴욕풍 청국장 정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뿜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맞아요 맛에는 댓가가 따르는 법... 기꺼이 안고가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