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화로로 고기구워 먹기

in #muksteem6 years ago

화로.jpg

주말인데 다들 고기반찬에 저녁드시나요?

설거지를 하긴 좀 귀찮긴 해도 가끔씩은 미니 화로로 집안에서 고기를 구워먹어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있답니다.

화로2.jpg

고기는 돼지고기 말고 소고기 드실 때만 화로 사용을 하시구요
신기하게도 걱정하시는 만큼 연기가 많이 나질 않아서 집안에서 충분히 구워드실 수 있습니다.
고체 연료를 밑에 깔고 원콜 야자숯을 쓰기 때문에 아무 걱정 없다는거 다른 숯은... 장담하지 못합니다!;;;

화로3.jpg

제가 구입 했던 미니 화로는요 직사각형 (대) 사이즈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크지도 생각보다 작지도 않는 사이즈인데 말그대로 미니 화로라 2인분으로 적당할 듯 합니다.
굽는 사람이 열심히 구워야죠 흐윽 ㅠㅠ

가격은 지금 많이 내려서 3만원대 정도입니다. 이왕 살때 고체 연료랑 원콜 야자숯 까지 사시는게 편하십니다.
설거지가 귀찮다는 말은 저게 사각형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직각 모서리에 기름 때 같은게 손수세미로 잘 안씻길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전 면봉을 활용하지요;;;

화로4.jpg

전 겨울에 미니화로로 구워먹는 거 좋아합니다. 야외에서 먹기에도 좋아요

아 주의 할점은 생각보다 고체 연료 화력이 셉니다.
저 처음에 모르고 3개 깔았다가 중간에 휘어진거 보이시죠 ㅠㅠ 그릴판을 따로 팔기도 합니다.
고체연료는 1개 쓰시다가 모자를 때 다시 1개 넣는 걸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맛있는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

Sort:  

요 미니 화로 완전 탐나는데요 ㅎ

화로에 먹는 고기맛이 확실히 다르죠 ㅎㅎ 추천해요 ^^

오..미니화로 약간 일본필이나네요 ㅎㅎ
근데 그릴 세척때매 좀 고생하실듯 ㅠㅠ..
그릴도 한 3~4개 사놔야 맘놓고 먹겠네염..

살 때 그릴 추가해서 미리 사두면 좋겠네요 ^^ 고생보단 그냥 귀찮은거죠 뭐 맛을 위해서라면 ㅋ

맛있어보여요~ 댓글보고 놀러왔습니다.
소통하고 친하게지내요~ 보팅+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

오호 휴대성도 좋고 여행 다닐때 가지고 다니면 좋겠는데요?ㅎㅎ

가능합니다 보시는 거 보다 가벼워요 ㅎ

저랑 비슷한 시점에 스팀잇 가입하셨네요. 팔로우와 보팅 받기 어렵죠..
댓글을 달고 나서 조금만 지나도 찿기가 어렵고 약간 불편을 느낌니다.
하여튼 서로 화이팅하고 팔로우&보팅 합니다. 저도요..

감사합니다 맞팔 합니다 ^^ 불편하긴 해요 ㅎ

전 집에서 후라이팬을 이용해 먹는데
미니화로는 색 다른 맛이 날거같네요.ㅋㅋ
그리고 사진속 와인(?)까지 지대로네요 @@

아 ㅎㅎ 사진 막 찍어서 와인은 1865입니당 화로는 후라이팬 맛 하고는 절대로 다르지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