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성신여대 수제맥주집 '크래프트 벨트'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피드레이서입니다.

오늘은 학교에 오후수업뿐이라 아직도 집에 있어 이른 시간에 포스팅 올립니다!

제가 소개할 맛집?은 성신여대 수제 맥주집 '크래프트 벨트'인데요,

상호 : 크래프트벨트 성신여대점

주소 : 성북구 동소문로 20가길 12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우이신설선, 4호선 성신여대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보이는 첫번째 골목에 바로 있습니다!

크래프트 벨트.jpg

2층까지 있지만, 저는 1층에서 학원 조교 후배와 맥주 한잔을 했습니다~

크래프트 벨트 2.jpg

귀여운(귀엽다고 하기엔 너무 큰....) 거위 한마리가 2층 올라가는 길에 있습니다..ㅋㅋ

KakaoTalk_20180313_122109042.jpg

엄청나게 크죠?? 저렇게 큰 맥주 통? 은 처음본거 같아요..ㄷㄷ

KakaoTalk_20180313_122107634.jpg

크래프트 벨트 3.jpg

이게 맥주 메뉴판 2개인데요!

IPA부터 라거, 필스너까지.. 엄청 많았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수제맥주집이 그렇듯이 그들만의 맥주를 양조해 새로운 이름을 붙이곤 하는데

맨 아래에 신촌 노을 보이시죠? 그때 제가 같이 간 녀석이 연대생인데 저랑 맨날 고연전이냐 연고전이냐 이러고 다니거든욬ㅋㅋㅋㅋ 그래서 이거로도 또 장난같은 설전을 벌였답니닿ㅎㅎㅎㅎ

그리고 얼마를 기다려 나온 맥주 4잔!

KakaoTalk_20180313_122110515.jpg

샘플러 4잔 세트가 있길래 그걸 시켰어요!

벨트바이젠, 어른의 IPA, 신촌노을(그녀석이 꼭 시켜야한대욬ㅋㅋㅋ), 가을의 코코넛입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요!)

저녁을 배부르게 먹은 터라, 다른 4종류의 맥주를 적당한 양만큼 기분좋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가끔.. 일을 마치고 맥주를 마시고 싶은 그런 날이 있잖아요? 물론 혼자서 맥주집을 가기는 쉽지 않겠지만, 같이 마시러 갈 사람이 있을 때는 성신여대 수제맥주집, 크래프트 벨트를 추천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_@

Sort:  

와 정말... 맥주천국이네요 ㅎㅎㅎ
판다군 데리고 한번 가야겠....
그런데 peanut131님... 성신여대에는 왜 가셨어요?(똘망 똘망 눈동자)
누구랑 가셨어요?(씨이이이익)

...시무룩...
판다님..건드리지마셔야할 부분을 건드리셨군요..
가만두면 안되겠어요(음흉)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성북구 동소문로 20가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여기 핫플레이스군요. 조만간 가보고 싶네요. 어른의 IPA 꼭 마셔보고 싶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 작명 센스가 괜찮았던거 같아욬ㅋㅋㅋ
사실 맥주 마시는 사람이 다 어른인건 함정.....★

어른의 사정같은 말못할 은밀한 비밀이 있는 것 같은 작명 센스에요 ㅋㅋㅋ

ㅋㅋㅋ 그니까요!! 어른의 IPA 꼭 한번 추천드립니다 @_@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553324000.

얼마전에 수제맥주를 마셔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원래 맥주는 배불러서 별루 안좋아했는데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금방 나오는 바람에 너무 아쉬웠어요

ㅋㅋㅋ 수제맥주가 시중에 나와있는 일반 맥주보다 맛있는 이유가....있는거 같아요 ㅋㅋ 그래서 저는 집에서 먹을 때 아니면 잘 안사먹어요 캔맥주는!

와 ㅠㅠ 수제맥주라니
완전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에요.!!!!!!!!

뭐랄까.. 되게 맥주를 부르는 인테리어와 분위기라고 할까요...? 진짜 맥주가 술술 잘넘어가더라고요~ 여기 주된 안주가 피자인데 완전 잘어울리죠 피맥~~~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맥주 잘마시진 못하지만 꼭 들려볼게요 ㅎㅎ
좋은포스팅 잘읽고갑니다!

네!! 사실 저도 맥주 무슨 맛으로 먹나... 이랬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뭐랄까.. 모르던 것을 반복을 통해 알게 된 느낌이라고 할까요...ㅋㅋㅋ

크 크래프트 비어는 항상 옳다!!

예.아.쓰 맥주 너무 맛있어. 이제 소주는 못마시겠다는...

정말 요새 맥주가 대세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수제 맥주집은 진짜.. 왠만하면 흥할거 같아요 ㅋㅋ 딱 회사나 학교 끝나고 한잔하러 가기 좋아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25.63
ETH 3308.8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