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대구 연어 초밥은 여기다, 도마 29

in #muksteem6 years ago

상호 : 도마 29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1길 46-2

안녕하세요~ 스피드레이서입니다.

요즘 글을 올리는게 쉽지만은 않네요! 그저 학교에서 수업을 듣고 공부를 하다보니, 어디를 갈 기회가 별로 없어서 그런것 같네요 ㅠㅠ앞으로는 열심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먹스팀 장소는 대구에 있는 '도마 29'인데요! 상호만을 보고는 무슨 음식을 파는지도 감이 잘 오지 않지만, 이곳은 연어초밥을 파는 곳이랍니다!

KakaoTalk_20180323_221058054.jpg
우선 제가 먹은 것을 보시죠~ 이곳은 연어,광어초밥을 팔고, 특히 연어초밥으로 유명한 음식점입니다.

샐러드도 연어 샐러드를 판답니다~ 그리고 우동이 같이 나와요!!

사람들이 항상 줄을 엄청나게 서있습니다 ㅠㅠ

저는 얼마전에 해피무브 해외봉사활동을 같이 갔던 누나를 만나기 위해 대구를 가서 이 맛집을 알게 되었고, 바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ㅎㅎ

도마29 대문.jpg

음식은 계속 만들고 계셔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입장하고 나서 얼마 되지 않아 음식이 나왔습니다.

KakaoTalk_20180323_221057232.jpg

솔직히 연어초밥을 많이 먹어본 입장으로서 탑3 아니 제가 먹어본 연어초밥중 두손가락에 드는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 많은 사람들이 추운 날씨고 더운 날씨고 줄을 서며 기다리는지를 알 수 있었던 대목이었습니다.

가게는 크지 않지만,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로 고객을 사로잡는 것, 그것이 요식업 성공의 지름길이지 않을까요?

도마29.png

위치는 여기입니다!!

대구 반월당 역 바로 앞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위치가 가깝기만 하면 1주일에 한번 가고 싶은 도마 29, 대구에 가시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Sort: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1길 46-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대구인게 저로서는 사알짝 슬프네요ㅠㅠ

그쵸 ㅠㅠ 저도 그쪽 가는 것 아니었으면 가보지 못했을거에요!!

먹스팀 보다가 배고파졌어요ㅠㅠ ㅎㅎㅎ
지금 야밤인데 클났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용~ 자주 찾아올게요^^

ㅋㅋㅋㅋㅋ 이 야밤엔 먹스팀으로 위를 놀라게 하는겁니닼ㅋㅋㅋㅋ

사실 전 생선회를 안먹어서...
연어회가 그렇게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뵙네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아하... 못드시는건가요? 안드시는건가요...ㅋㅋㅋ 안드시는거라면 한번 드셔보는 것 추천드립니당

대구 들리면 꼭 가봐야겠네요! 초밥 엄청 좋아하는데 저 ㅎㅎ

네!! 대구는 맛있는게 많아서 좋아요!! 먹거리 여행으로 가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초밥 먹고 싶어지네여 ㅠㅠ
딱히 포스팅할거리가 생각안나시면 수업에서 배웠던 부분을 스스로 정리한다고생각하고 올려보시는건 어떨까요??

음...예...? 제가 배우는 걸 올리면... 그나마 좀 보시던 분들도 안보실거 같아서 안올려요ㅠㅠㅠㅠㅠ

ㅠㅠ헉 저지금 연어진짜 너무 먹고 싶어서 사진 계속 찾아보고 있었는데... 이 밤에 너무 고통스럽네요... ㅋㅋㅋㅋㅋ

헛..사실 제가 이 밤에 먹스팀을 올린 이유가 @dorable 님 같은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거 너무 못되먹은건가요...ㅋㅋㅋㅋ)

Good information, please voteback

저는 초밥을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먹고 싶네요!
매번마다 먹고싶은것만! ...ㅠㅠ

하하하... 그게 먹스팀의 목적 아니겠습니까!!! 제 먹스팀을 보는 분들이 드시고 싶게 만드는 그런것이죠!!ㅎㅎ

초밥 진짜 맛나겠는데 말이죠.
너~~~~~무 먼 대구 ㅋ

맞아요 ㅠㅠ 저도 그래서 지인 만나러 가서 처음 가본겁니다..ㅎㅎ 대구 가실일 있을때 가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27.54
ETH 2514.6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