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4오늘의일상)드뎌 연휴시작!! 세븐틴모임,카페바리에

in #muksteem7 years ago

뚜둥..드디어
오늘 하루 열심히 일한후
연휴시작이네요!!

얼마나 기다려왔던 날인지 ㅎㅎㅎ

비록 내일도 출근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힘내세요!!

오늘은 퇴근후 저녁에
고딩때부터 우정을 쌓아온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어
바로 달려갔답니다^^

직장인이 되고나서는
자주 볼수없기에
일부러 생일때라도 모임을 갖자고하여
만든 날 ㅎㅎㅎ

총7명
2만원씩 회비를 걷어
케익도 사구
맛난것도 먹구
얼굴도보구 겸사겸사
좋은 시간을 보낸답니다
ㅎㅎㅎ

무려 17살에 만나
10년이 넘는 친구들이죠!

7명이라 세븐틴이라는 이름도!!ㅎㅎ
(뿌듯뿌듯)

벌써 애엄마가 둘...
새삼 시간빠르다능..
아직도 고딩같은 소녀마음인데..ㅠㅠ

무튼 오늘의 모임장소는
광주 금호동에 위치해있는
카페바리에
레스토랑겸 카페인것 같아요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ㅎㅎㅎ

9C114494-EC59-4405-AE68-66C04C20B6B3.jpeg

이름 모를 화덕피자,,,
돌돌 말아서 먹는거랍니다!

시금치 피자일까 싶은데
달달한소스와 야채가 어우러져
맛최고!

7DAFCDB2-6A26-45A0-A186-C2D820BDE9AC.jpeg

요건 크림파스타!!
젤루사랑하는 ...❤️ㅎㅎㅎㅎ

음식이 천천히 나와서 따로따로 찍엇..
그외에도 덮밥 2개
알리오알리(?)파스타
총 5명이서 5개
1인1메뉴 시켰답니다 ㅎㅎㅎㅎ

갠적으론 사진찍은
저2가지가 젤맛있다능..
나머지는 생각보다 별루...
이상 냉정한 평가였습니다!!

2CDEF5D3-B426-44C7-A45B-4EE57AF50453.png

이상 자리를 옮겨 2차
음료와 케익 흡입
돼지되는날 이였습니다

세븐틴 forever~~❤️

Sort:  

고등학교 때부터 우정을 지켜나가는 모습이 보기좋네요ㅎㅎ

정말 친구가 최고더라구여!!ㅎㅎㅎ

어머 크림파스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역시 2차가 빠질 순 없죠 ㅎㅎㅎ
즐거운 설명절 보내세요 :)

크림파스타는 사랑이죠 ㅎㅎㅎ 즐건명절 보내세요^^

시금치!!!! 시금치 피자라 하나요? 깔끔해서 좋지요! 광주분이시군욬ㅋ 저는 광주가는 버스안~!

네 시금치 피자 맞는것같아요!!꿀맛~~

취업후 각자 생활이바빠 보기힘들더라구요! 친구들끼리 보기좋네요 ^^ 팔로우&보팅 꾹 갑니당 ^^

맞아요 점점 ..이렇게라도 꼭 만나야겠아요!ㅎㅎ

흑백챌린지 다음주자로 지명했어요 한번 참여해보세요^^

당황했는데 ..한번 도전해보겠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을 것 같다🤤❤️

맛있어요❤️

아 그래서 세븐틴이였군요. 저는 이사오면서 ㅠ친구들과 멀어졌는데 부럽네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나이가들수록 친구의 소중함을 더 느껴지는것 같아요^^

ㅎ 피자가 맛있겠네요. 시금치 피자인거 같은데? 돌돌 말아먹는다니 신기하네요. 마치 도우가 말랑말랑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

넹 생긴거보다 훨씬맛있어요!!ㅋㅋ

가끔 이렇게 친구들 만나서
맛있는 거 먹고 소소한 대화나누는 게
행복이지 않나 싶어요-
친구분들 분위기가 다 닮았어요 :) 사근사근~

맞아요 오래 함께하다보니 닮아가나봐요 ㅎㅎ

고등학생때의 우정이 지금까지 이어오는게 참 부럽네요.^^
우정을 오랫동안 간직한다는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새삼 느끼는 요즘인지라.ㅠㅠ 암튼 parkminyoung님은 좋은 우정 평생 잘 간직해 가시길 바랍니다!!^^

네 당연!! 평생우정 간직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