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3오늘의일상)첨단 연우,연어와육회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힘든 월요일이 지나고
화요일이 또 지나가고 있네요 ㅎㅎㅎ
내일만 일터에 나가면

저는 설연휴가 시작된답니다
ㅎㅎㅎ

모두들 남은 하루
화이팅 해보아요

오늘의 먹스팀은
연어와육회랍니당

짱친들과
동네에 있는
연우라는 술집에서
한쟌 했지용

연우라는 곳은
주메뉴가 연어와육회 생고기 등
인것 같아요

광주첨단에 위치해있구요
ㅎㅎㅎ

그외에 튀김류도 2가지
육회비빔밥 등도 있더라구용

저희는 육회와 연어 세트로
초이스~~

4A05BD7A-93A4-42EC-BCC2-27EE708C1A04.jpeg

맛있어보이죠?ㅎㅎㅎ

갠적으론 육회가 더맛있구
부드러운 연어또한
좋아하는데
연어의 두께가 좀있으면
느끼하더라구용

그게 좀 아쉽..
ㅎㅎㅎ

연우에서 나오는
샐러드 또한 손이가요손이가
정말 맛있어요
자그만치 4번은 리필한듯 ㅎㅎㅎㅋ
(진상)ㅎㅎㅎㅎ

담번엔 생고기도
먹어봐야겠어요^^

모두들
설연휴 준비 잘하시구
연휴 앞둔 내일도 마무리 잘해보자구용

화이팅!!

Sort:  

연어와 육회 참 잘 어울리는 음식인것 같네여~~~ 비주얼도 괜찮고요 ㅎㅎ

비주얼좋죠 헤헤헤 맛도짱

연어도 너무좋아하지만 사랑하는 육회까지,.오늘도 극강의 조합을 드셨네요

정말 사랑하는 육회죠 ㅎㅎ또생각나네용 ㅋㅋ

소주가 빠졌네요. ㅎㅎ

에이 ㅋㅋ사진에만 안나온거여용 ㅋㅋ빠질수없죠

설연휴떄문에 즐겁게 버티고 있습니당! ㅎㅎㅎㅎ 맛잇겠녜요 육회 넘좋아요 >_<

우앗 저는퇴근! 연휴시작이네용 꺅!!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음식이 서로 잘 어울릴듯!! 잘 보고 갑니다

잘어울려서 세트메뉴인가봐여 ㅎㅎ굳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