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Tasty Road] 판다양 학교가다, 피자네 학교

in #muksteem7 years ago

0.jpg


판다양 학교가다

피자네 학교


음.

가끔 (이라 쓰고 자주) 그럴 때 있잖아요. 갑자기 뭔가 확 땡길 때.

그게 매일인게 함정

다들 그럴 때 있잖아요?!

그럴 때면 먹고 싶은 종류를 넘어서 가게와 맛의 강도(맵기 등)까지 정해질 때가 있습니다.

판다군의 의견 반영은 0.0001% 정도 이려나….

자, 판다양. 오늘 점심도 외칩니다.

“학교가자”

.
.
.

“피자네학교”

네. 국민 간식(???) 피자스쿨입니다.

음. 저렴이라고 하실 분 있을 수 있지만 판다양은 매애애우 좋아합니다.
다른 피자들과 달라요.

뭐…. 치즈가 들어가면 뭔들 맛이 없을까요…. 피자면 뭔들 맛이 없을…까요…

특유의 얇은 씬피자 같으면서도 군것질 같으면서도 빵 같으면서도… 그 오묘한 맛!!
다른 피자에 비해 가벼운 느낌이 들면서도 배는 쏠쏠하게 채워주면서도!!!
알 수 없는 다른 피자와 차별화 된 그 맛!!!

거기에 가성비는 갑 오브 갑!!!

가끔 유난히 이 스쿨피자가 땡길때가 있습니다.

바로 오늘이 그런 날!!

미세먼지 농도? 보여도 안읽습니다.
왜냐.** 피자스쿨은 가서 먹는게 더 맛있거든요**.후후후.

자, 학교에 다녀와볼까요?

map.jpg

상호명 : 피자스쿨 구반포역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49 (반포동 1166 구반포상가)

미세먼지를 헤치고 10여분을 걸어 구반포로 갑니다.

1.jpg

안뇨옹?

늦은 점심이라(2시) 사람 없을 거란 걸 이미 알고 있죠.

2.jpg

우왕 메뉴많다.
감자성애자 판다양은 보통 포테이토 베이컨을 시키는데…
오늘 맘 고생했던 판다군을 위해..

아침에 움직인게 무리였는지…. 점심때 가기로 했던 레스토랑을 못갔거든요… 집에 바로 와서 좀 쉬느라…

과감히 포테이토를 포기합니다.

“웬열”

이라고 하시는 소리 들려요.

왜이러실까.
판다양 가끔 착해져요.

매운맛 성애자 판다군을 위해 매운맛 치킨 피자를 시킵니다.

  • 치즈성애자는 치즈크러스 필수입니다.
    자, 뭔가 허전하죠? 치즈오븐 스파게티도 시킵니다.

3.jpg

콜라는 1.25L 원래 먹는거 아니에요?

4.jpg

배고파 배고파 배고파.

피자스쿨의 장점. 빨리나와요.
저 오븐만 통과하면 끝!!!
나오는거 보이시죠? 하 냄새 끝내줍니다.

5.jpg

쨔잔!!!

오홍이 포테이토와 조금 다른 냄새!
신나신나.
먹어줘야죠.

7.jpg

음. 근데 치킨 어딨니?

뭐 먹다보면 나오겠죠.

8.jpg

냠냠 시작해볼…

아뜨뜨뜨뜨

막나와서 뜨거워요.
이건 더 맛있단 소리죠.

9.jpg

군대를 나오지 않는 상여자 판다양은 뜨거운 걸 잘 못만져요.

판다군이 군대 다녀오면 뜨거운거 잘만진대요.

아. 눼.눼.눼.

군대에서 통각세포를 마비시키나봐요.
그냥 뜨거운 거 옮길 때 장갑끼기 귀찮아서 그러는거 알거든?!!!!)
막 한조각 냠냠할 때 두둥

10.jpg

4000원의 행복 치즈오븐 스파게티가 나옵….?
음. 뭔가 약간

새똥

같은 느낌이 들지만 괜찮아요. 치즈잖아요.
맛있을거에요.

11.jpg

보통 스파게티 면보다 두꺼워요. 약간 퍼진 느낌이지만…

맛있어요!!

평소에 먹는 토마토 소스랑 조금 다른 미묘한 맛. 하지만 맛있죠. 후후후

13.jpg

막 만들어서 먹어서 인지 정말 더 맛있습니다.
냠냠 정신없이 먹네요.

14.jpg

치즈크러스트 단면!!

이빨 자국은 무시해주세요.

치즈 많이 넣어주셔서 좋았어요.
가끔 적게 넣어주시는 곳이 있는데…
구반포 점은 제대로 넣어주시는 느낌?

15.jpg

허얼
허얼

허얼X100

.
.
.
평소 치즈크러스트나 골든링 부분은 판다양에게 선물해 주는 판다군이!!!!!!
판다양의 치즈크러스트 부분을 빼앗아 갔어요.

맛있대요.

처음이에요.
충격의 쓰나미
허얼

판다군 입맛에 맞나봐요. 우왕. 구…..웃….?
잠깐. 그럼 이제 전쟁의 시작인가?!!!

16.jpg

응?

어디갔니?
그많던 피자와 스파게티여?....
다먹었어여. 괜찮아요. 우린 두명이 아니라 세명이니까요.
하지만 진정한 대식가는 여기서 멈출 수 없죠.
2.8인분 먹었으니(누구맘대로? 판다양 맘대로)
남은 0.2인분을 챙겨야죠.
바로 옆 가게로 갑니다.

17.jpg

0.2인분 같은 1인분 순대를 시켜 남은 배를 채워줍니다.
순대가 싱싱하고 좋더라구요.
아쉬운건 배가 불러서 떡볶이를 못먹은 점?
1인분만 안팔더라구요…
다음에는 선릉역매운떡볶이 후기가 예약되어 있습니다.

회사근처라 자주 먹었는데 프랜차이즈화 되었더라구요.

다들 주말에 뭐하고 계신가요?
전 판다군, 윌댕(곧 후기가 올라갈 새로운 판다팸의 식구입니다 :) )과 함께 고딩랩퍼2를 보고 있습니다.

다들 이렇게 딩가딩 좋아하는 일 즐거운 일 하면서 보내고 계시길 바라며
남은 주말도 작은 행복을 누리는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 지금 알볼로 피자 먹음서
스팀잇 읽고 있는데요 ㅎㅎ
20180224_212705.jpg

sunghaw님 역시 우린 통했습니다.

제 텔레파시를 들으셨군요.
역시 우린...(부끄부끄)
아. 판다군 오해하지마 난 그대를 사랑합니다.

ㅋㅋ
판다군의
그 다음번 순서도 안 된다는 걸
제가 잘 아는데요 뭐 ㅎㅎ

어떤 광고였던 가요
'우리 사랑 지키게 해 주세요~~'
갑자기 그 생각이 나요 ㅎㅎ

ㅎㅎㅎㅎ 판다군은 아예 순번에서 열외입니다.
(속닥속닥 : 이렇게 말해야 내일도 맛난거 먹으러 같이가줘요. )
잇힝 우리의 먹방캐미는 될거라 믿습니다.

ㅋㅋ
암만요

댓글 남겨주셔서 방문했는데 미식가 이신가봐요 ^^
맞팔 누르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ㅎ 미식가라뇨 ㅎㅎㅎ 저얼대 아닙니다.
"대.식.가"입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행복한 주말되세요!!

따용 저 스파게티는 늘 먹을때마다 불어있는데
그게 또 참 밋잇죠...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ㅎㅎ 네 여기서 스파게티를 먹어본 건 처음인데 가격대비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평소에 먹던 맛과는 조금 다르고 면이 좀 많이 불어있는 느낌이 좀 아쉬웠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피자스쿨 존맛탱

ㅎㅎㅎ 가성비 최고인 거 같아요!!!
기회되시면 고고싱!!

크크 넘나 맛나겠네요 저도 며칠전 피자를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요!

ㅎㅎㅎ 저도 몇일전에 먹었는데 오늘도 갔네요....
뭐. 먹고 싶은거 먹는게 제일 중요하죠!!!

오 맛있어 보입니다 ^^ 그럴때가 있죠 동네 피자집이 땡길때 그럴땐 저도 주저없이 사 먹습니다 특리 고칼로리 피자는 사랑이죠

ㅎㅎㅎㅎㅎ
다음부부터는 다른맛들도 도전해 보려구요
고칼로리 음식이 맛이 없던적이 있었을까요.....?!

피자에 순대! :D 판다님 항상 정성들여서 포스팅 하셔서 최고! 저도 미피나 피자헛 같은 피자를 먹다가 가끔은 기본적인 동네 피자를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 나름의 맛이 있으니까요 :)

헤헤 감사합니다 :) 배가 너무 불러서 떡볶이를 못먹어서 슬펐어요 ㅠㅠㅠ

상표별로 다 각자의 맛과 매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판다양님 왜케 귀여우세여ㅋㅋㅋㅋ 2.8인분먹고 부족한 0.2 인분 채우는거 공감됩니다 완전 공감돼요ㅎㅎ 피자스쿨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마침 이사온 동네 둘러보다보니 보이네요!!오오 곧 도전해봐야겠어요 우리집 꼬마도 치즈를 엄청 좋아하거든요ㅎㅎ보는것만으로도 맛있는 후기 잘 봤습니다^^

앗. 귀엽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얼굴이 아니어도 행복하네요 ㅎㅎㅎ
은근 판다양이 꼬마입맛입니다 :)
앞으로도 즐거운, 맛있는 후기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피자 너무 맛있어보여용 사진인데 왠지 먹방을 보고 있는 느낌이에요ㅎㅎ재밌어요^^

ㅎㅎㅎ 가성비 갑!!!입니다.
먹방은 보고 느끼고 시도하는게 최고죠!
비록 벤쿠버에 피자학교는 없어도.... 다른 비자라도 고고싱!!!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80.55
ETH 2618.1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