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뻔뻔한 스티미언] 홍대 연남동 "Bloom story" 블룸스토리 예쁜 카페 방문기

in #muksteem7 years ago

조리퐁 라떼라니!! 그 맛이 궁금해지는군요 :)
연남동 갈일 있을 때 꼭 가서 먹어봐야겠군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ort:  

판다님 찌찌뽕 ㅋㅋㅋ
저도 메뉴 보면서 조리퐁 라떼는 무슨 맛이지 하고 궁금했다죠 ㅎㅎ

진짜 맛이 궁금하네요:) 집에서 한번 만들어먹어봐야지.. 라고 생각했다 귀차니즘 발동으로 패쓰 ㅋㅋㅋ

ㅋㅋㅋㅋ 죠리뽕이 하나 가득 올라가있는 밀크쉐이크 느낌이에요!!ㅋㅋㅋ
쿠앤크아이이스크림 녹인거에 죠리퐁 올려먹는 느낌이랄까요...'ㅁ')?ㅎㅎㅎㅎ

아, 죠리퐁라떼는 음료를 선택가능한데 저는 미숫가루로 해서 먹었어영 ㅎㅎㅎ
기억하기로 커피류랑 미숫가루랑 또 한가지 이렇게 해서 3가지 중 선택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07.38
ETH 2434.9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