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Tasty Road] 서래마을, 로얄맨션 : 맛있는 시금치 플랫피자가 있는곳

in #muksteem7 years ago

0.jpg


서래마을, 로얄맨션

맛있는 시금치 플랫피자가 있는곳

긴 연휴가 끝나고 드디어...
월요일이 왔습니다.
기분이 꿀꿀하네요.

이렇게 꿀꿀한 기분일때는 역시 맛집 포스팅.
오늘은 서래마을에 위치한 로얄맨션에 대해 포스팅해드리고자 합니다.

예전에 포스팅해드렸던 적이 있던 곳인데요,
예전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로얄맨션 -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가 있는 브런치 하기 좋은 집

자, 그럼 본격적인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map.jpg

상호명 : 서래마을 로얄맨션
전화 : 02-593-2655
운영시간 : 매일 11:30 - 15:00 / 17:30 - 22:00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22길 9 포레스트 빌딩 / 반포동 94-13 (지번)

로얄맨션의 위치입니다. 서래마을 옆골목 초입부에 위치해 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예요.

1.JPG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2.JPG

입간판이 서 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예요.

3.JPG

올라가 볼까요?

4.JPG

로얄맨션의 내부.
보기 좋은 곳에서 먹는 음식이 맛도 있죠.

5.JPG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듯합니다.
#colorful 한 내부라 사진을 찍을 포인트들이 많이 있죠.

6.JPG

코발트 블루 색상이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요.

7.JPG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죠.

로얄맨션의 대표 메뉴인

단호박 쭈꾸미 떡볶음 (24,000원)
시금치 플랫 피자 (21,500원)

를 주문하도록 합니다.

8.JPG

많은 인원이 방문했다면
버섯이 들어간 흑임자 크림소스 스파게티(21,000원)도 유명하니 같이 주문하시면 됩니다.

9.JPG

레몬 에이드(7,500원)도 하나 주문해줍니다.

10.JPG

로얄맨션의 심볼.
회전목마입니다.
창가 쪽에 하나

12.JPG

입구 쪽에 하나 총 2마리의 회전목마가 있어요.

11.JPG

전체적으로 천장에 높고 코발트블루 색상이라 탁 틔인 느낌이 듭니다.

13.JPG

저번 포스팅이 음식 위주였으니 오늘은 인테리어 위주의 포스팅을 해드릴게요.

14.JPG

테라스 쪽에 있는 포인트 천장. 거울이 달려있어요.

15.JPG

레몬에이드가 나왔습니다.
레몬 하나가 통으로 들어가있네요.
상콤한 기분이 듭니다.

16.JPG

메인메뉴 중 하나인 시금치 플랫 피자가 나왔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글로써 설명할 수 없는 극상의 맛.

건강해지는 맛인데, 시큼짭쪼름 하니 정말 맛있어요.
시금치 향과 함께 파마산 치즈향이 입 안 가득 퍼지죠.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맛있는 시금치 플랫 피자의 비쥬얼 함께 감상해보시죠.

17-2.JPG

단면의 근접샷.
신선함이 느껴지시나요?

18.JPG

사진찍는 걸 못 참고 한 피스 먹어버렸네요.
진짜

존맛.

19.JPG

이렇게 싸서 드시면 됩니다.
시금치가 이렇게 맛있는 채소란걸 새삼 깨닫게 됩니다.
뽀빠이가 왜 그렇게 시금치를 찾았는지 알 거 같네요.

20.JPG

두 번째 나온 메인 메뉴

단호박 쭈꾸미 떡볶음



역시 음식은 영상으로 봐야 제맛이죠.

21-1.JPG

탱글탱글한 쭈꾸미.
한마리를 통째로 입으로 넣어 씹을 때 퍼지는 그 쫄깃쫄깃한 식감.

22.JPG

떡도 쌀떡입니다.

맛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입니다.

23.JPG

단호박

말할 필요 있나요.
그냥 존맛입니다.

24.JPG

새우도 여러마리 들어있어요.
나중에 소스에 밥 비벼 먹어도 대박이지만,
사람이 적게 간 관계로 저 정도만 먹었네요.

연휴 뒤 새롭게 시작된 일주일.

오늘 간만에 출근하시느라 저를 비롯해 기분이 우울한 분들이 많으실거 같네요.
그래도 즐겁게 우리 모두 스팀잇 하자구요 ♥
어차피 금방 또 휴일이 찾아올거니깐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시구요!!!

저는 다음에 더욱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to reply!!!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정말 맛집 포스팅을 이렇게 멋지게 해주시다니..
오늘도 한수 배웁니다^~^;;

이 글을 잊지말고
이 곳도 꼭 방문 하기위해 리스팀합니다

블로그에도 좋은 글이 참 많네요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헤헤 앞으로 저도 자주 왕래하며 소통하겠습니다!!!:)

으아!~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시금치 플랫피자 저도 좋아하는데요....<..>ㅋㅋㅋ

시금치 플랫피자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도 피자좋아하는데 가보고싶네욤 ^-^b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양은 좀 적으나 맛있어서 용서되요 :)

이야 쌈박하네요
시금치 피자라니 ㅋㅋ
맛이 무척 기대됩니다.
서래마을 주말에 함 가서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주말에 서래마을 꼭 가셔서 드셔보세요 :)
진짜 건강한 피자란 무언인지 느끼게 되실 겁니다 ㅎㅎㅎ

ㅋㅋㅋ 떡볶이와 피자 뭔가 안어울리는 것 같은데 어울리네요~
피자가 넘나 건강해보여요~~

어울리지 않을거 같은데 은근 맛있답니다 :) ㅎㅎㅎ
뭔가 배불리 먹어도 살찌지 않을거 같은 느낌 :)
기회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우아아 시금치피자 내가 좋아하는건데...생각하며 글 보다가 단호박쭈꾸미볶음에서 무너졌네여!!넘 맛나보입니다:D

단호박 쭈꾸미볶음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다음에 기회되시면 방문하셔서 꼭 드셔보세요 :)

시금치 피자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 시금치 피자 ㅎㅎㅎ
다음에 꼭 한번 가보세요!!!

와우~ 정성 가득한 포스팅...
반성하고 갑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