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신사동 가로수길] 삼백집 : 따스한 국물이 생각날 때 수요미식회 콩나물 국밥 한그릇

in #muksteem7 years ago

1.jpg


@pandafam 의 맛집 포스팅

오늘의 맛집 : 신사동 가로수길 삼백집


날씨가 추워지니 따끈한 국밥이 더욱 땡깁니다.

그래서 오늘 점심은 콩나물 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프렌차이즈 삼백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하여 유명해진 곳인데요.

따끈한 콩나물 국밥,
해장에도 좋지만 오늘같이 쌀쌀한 날 차가운 몸을 녹이기에도 그만이죠.
자,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2.jpg

상호명 : 삼백집 가로수길직영점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7길 6 / 신사동 561-11 (지번)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00

3.jpg

12시 맞춰가면 사람이 많은 관계로 30분 먼저 나왔습니다.
그래도 많군요.
후딱 들어가줍니다.

4.jpg

들어가기 전, 잠시 식객의 한장면을 보고갑니다.
판다 군이 대학생 시절 정말 재밌게 읽었던 만화책인데...

계절학기, 원주에서 1개월간 자취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때 도서관에서 빌려서 매일같이 읽었던 추억이...

그때 봤던 콩나물국밥 집이 삼백집이였군요. 어쩐지... 맛있더라...

5.jpg

점심시간 이전에 갔어도 사람들이 제법 있군요.

6.jpg

곳곳에서 점심을 드시고 계신 분들...
겨울은 겨울인가봅니다.

따스한 국밥이 이렇게 인기가 많다니!!!

7.jpg

메뉴 잠깐 살펴보시죠.
전 삼백집의 시그니처 ( #singnature )인 콩나물국밥을 시켰습니다.
단돈 6천원.

8.jpg

푸짐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세트 메뉴를 추천해드려요.
판다 군도 국민세트를 시켜먹어봤는데
치킨이 매콤바싹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다이어트엔 도움이 되지 않을 듯...

9.jpg

기본 찬 중, 깍두기.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10.jpg

오징어젓갈. 리필만 한 3번 해 먹었네요. 짭쪼름한게 너무 좋앙.

11.jpg

김치.

12.jpg

장조림.
국밥에 넣어 드시면 되요. 그냥 찬으로 먹기엔 너무 짭니다.

13.jpg

새우젓.


주문한 국밥이 나왔네요.
보글보글 거리는게 빨리 한 입 넣어버리고 싶네요.


장조림과 새우젓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14-12.jpg

그리고 한 입.

앙~


15.jpg

간이 좀 심심한듯 하여 장조림을 추가합니다.

16.jpg

계란을 터뜨릴까요? 아님 걍 넣어서 푹 익혀 먹을까요?

17.jpg

각설하고 다시 한 입 앙~
훌륭합니다.
간이 딱 맞아요.

18.jpg

김도 줍니다. 취향대로 잘게 부셔서 넣어 드셔도 맛나요.
전 이에 김가루가 끼는게 싫기때문에 따로 먹습니다.

19.jpg

콩나물만도 건져서 한 입 먹어보고요.

20.jpg

오징어 젓갈을.

21.jpg

밥 위에 얹혀 한 입 먹습니다. 역시 맛있어.
#delicious

22.jpg

국물 맛도 좋아요.
새우젓의 시원함과 장조림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울러졌군요.

23.jpg

콩나물은 다 골라 먹었기에 이젠 밥을 먹어줍니다.
어느 덧 먹다보니 빈그릇.
역시 추운 겨울에 따스한 국밥이 진리죠. 암요.

24.jpg

나가기 전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인지라 사람들이 가득찼어요.

25.jpg

웨이팅도 어마무시하게 걸려있네요.
역시 수요미식회 맛집 인정.
빨리 오길 잘했네요.

26.jpg

나가는 길에 서비스로 나오는 야구르트를 챙겨봅니다.
이런 디테일한 서비스 너무 좋앙.

움츠러들기 쉬운 추운 겨울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따스한 콩나물 국밥 한그릇 하시면서 따스한 겨울 나시기를 바랄게요.
이상 판다 군의 맛있는 로드 였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저희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pandafam
마지막 마크.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 더욱 열심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 비도 오는 날씨에 국밥 한그릇 제격이네요 :) 맛있어보여요!!

비 오는 지금 날씨에 딱이죠 :)
빗소리 들으며 한수저 떠먹으면 으스스 거렸던 몸이 스르륵하고 녹는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제가 흑백사진 챌린지 다음 사람으로 지목했는데 가능할까요?? ㅎㅎ

오!!! 그렇군요!!! :) 한번 해봐야겠네요 :) 흑백사진 챌린지 조만간 준비해서 업로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으악 먹스팀은 언제나 고통스럽다는 국밥에 오징어젓갈 한입하고싶네요 ㅠ
치과에서 한시간째대기중 배고픕니다

치과진료 ㅠㅠ 세상에서 제일 고통스럽죠... 맛있는 걸 마음껏 못 먹게되니...
암튼 고생 끝엔 낙이 오니.... 치과진료 끝나시면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저는아니구 애기때메 왔어요 열심히 스팀잇중 ㅎㅎ
감사해용

그렇군요 :) 곧 예비 아빠가 되는 저도... 후덜덜...
보다 자랑스런 아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군요 ㅠㅠ 암튼 자주 왕래해요 :)

넵! 육아도서 많이보세요~
알아도 어려운육아 ㅠ

크.. 보기만해도 추위를 이겨낼 것 같네요 ㅎㅎ

넵 :) 추위엔 따뜻한 국밥이 진리입니다. ㅎㅎㅎ
오늘 하루 따스한 국밥 한그릇 하시고 으쌰으쌰 하세요 :)

노른자는 국물과 함께 살포시 떠내서 김가루뿌려 먹습니다~
전주식 콩나물해장국하고 비슷하네요!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니 가보고 싶습니다.

@red31431 님의 한우물회 포스팅 맛 진짜 궁금합니다 :)
다음에 경주 놀러갈 때 꼭 가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추울땐 역시 콩나물국밥!!!~$^

추운 날씨엔 역시 콩나물 국밥 한그릇이죠 ㅎㅎㅎ
따스한 기분이 든답니다. ㅎㅎㅎ

삼백집! 고터에도 있는곳이죠 반찬이 다양해서 맘에드는 곳,, 담에 고터갈때 먹어야겠네요 :)

넵!!! :) 헤헤 만화 식객을 생각하며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겨울이 가기 전에 꼭 방문하셔서 한 번 드셔보세요!!!

이런 추운 날 따뜻한 국밥 정말 좋요 ! 반찬도 알차게 잘 나오는 것 같아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ㅎ

넵 :) @jaykim99 님 노래 올려주세요!
님 노래 들으면서 오늘 저녁식사를 할겁니다 ㅎㅎㅎ

스크롤 내리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ㅎㅎㅎㅎ
비쥬얼이 너무 맛나 보여요 +_+

감사합니다 ㅎㅎㅎ :) 강남밋업 때 뵐 순 없지만, 언젠가 뵐 걸 바라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술먹고나면 가끔 콩나물 국밥으로 해장하는데.
오늘도 와이프와 한잔 했으니 내일 콩나물 국밥 한그릇 해야겠어요

넵 :) 오늘 해장으로 시원따뜻한 콩나물 국밥 한그릇 하시길 바랍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