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배드 X 맥도날드 콜라보레이션, 신메뉴 탐방! <콘슈버거>와 <빠~나나 아이스크림 콘>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얼마 전 7월 26일에 개봉한 영화 "슈퍼배드 3"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맥도날드의 <콘슈버거> 세트, 그리고 <빠~나나 아이스크림 콘>을 먹어보았습니다.

temp1.png

제품 리뷰를 위해 사당역 4번 출구에 있는 맥도날드를 찾았습니다.

지인 2분과 함께 가서 <콘슈버거> 세트를 총 3개 시켰습니다!

패티같은 게 두 개 있는 거 보이시나요? 저 중 동그란 건 기존에 맥도날드에서 팔던 <슈비버거>, <슈슈버거>에 들어있던 새우 패티이고, 네모난 블럭은 <콘슈버거>에 들어가는 재료로 안에 옥수수가 들어있습니다! 미니언과 깔맞춤을 하기 위해 옥수수를 넣은 것 같네요.

맛이 궁금하실 텐데요, 음... 먹을 만하긴 한데, 그닥 대단한 맛도 아니고, 옥수수는 생각보다 씹는 맛이 덜하고... 전반적으로 재료가 따로따로 노는 느낌이었습니다. 메뉴 개발을 급하게 해서 그런가.. 한 번쯤은 먹어볼 만 하지만, 또 생각날 맛까진 아니었습니다!

이어 후식으로 이 녀석을 도전해 보았습니다.

요 녀석은 구조가 일반 소프트콘 아이스크림 위에 바나나맛 코팅을 씌운 식입니다. 맥도날드 초코콘이랑 똑같아요.
그래서 그 바나나 코팅 맛이.. 음.. 정말 예상하던 대로 아주아주 인공적인 바나나 맛이었습니다.
바나나맛 우유랑 비슷해요. 근데 안 좋은 쪽으로 비슷합니다. 인공적인 느낌은 더 진해졌고 자연스러운 바나나 맛은 줄었습니다.
윽.. 이건 확실히 별로네요.


여러모로 아쉬운 탐방이었습니다! 제가 이래서 패스트푸드점 신메뉴를 잘 안먹습니다 ㅜㅜ 맥도날드는 역시 상하이 버거가 답입니다. 다들 동의하시죠..?
다음에도 새로운 메뉴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상하이 치킨 버거는 그나마 맥에서 제일 먹을만하죠

예압. 무난하고, 적당히 맛있고, 실패하기 힘든 조합이죠 ㅋㅋ

wooo looks delicius!!

Yeah... Except it really wasn't! xD

우와.. 굉장히 맛있어 보이네요 ^^
다음 새로운 메뉴도 기대되는군요 ^^

흠 콘슈버거는 포기하고 그렇다면 슈비버거를 먹어야겠습니다!!!!! 정보감사요 ㅋㅋㅋ 그래도 콘.. 초코는 맛있지않나요??? :)

초코콘은 짱맛있죠 ㅋㅋㅋ

저는 1955버거...//

아아 1955도 좋죠 ㅋㅋㅋ

바나나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바나나우유만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그냥 바나나는 뭔가...느끼해서 싫어요 ㅜㅜ
맥도날드 아이스크림도 맛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도 바나나우유는 좋아하는데, 저 아이스크림은 별로였습니다. 바나나우유 하위호환이예요. -_-

역시 햄벅은 맥날이죠 ㅎㅎ

전 개인적으로 버거킹을 제일 좋아합니다 ㅎㅎ

저 진짜 미니언즈 덕후인데, 이번 맥도날드 바나나 아이스크림은 정말이지 대 실망이에요 T_T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옛 사람들의 명언을 저버린..... 하.... 생각할수록 땅에 일부러 떨어뜨리고 싶은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그쵸?! 으 갑자기 또 그 맛 생각나면서 머리가 아파오려 하는.. ㅋㅋㅋㅋㅋ

@palejack
전..... 맥도날드에서 버거를 먹은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도 잘 안나네요 ㅎㅎ;;
버거킹 아니면 맘스터치만 먹는답니다!!

맥도날드보다는 그런 곳들이 낫죠~ 전 한발짝 더 가서 수제버거를 즐겨 먹습니다 ㅋㅋ

헐!! 전 지금까지 잭님 포스팅 다 먹고싶어했는데. . 요곤 패스!!

패스할만해용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