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먹스팀 ] 플라워 카페 여수 올리비아클래식

in #muksteem7 years ago

헉...천연 효모 발효된 빵....그거 되게 정성 많이 들어가서 일반적인 빵집에선 못 하는 방법인데....아마 빵 맛도 특유의 시큼한 맛과 독특한 풍미가 있었을 듯. 천연효모 발효된 빵은 그래요 ㅋㅋㅋㅋ 만약 아니었다면 의심해보세요.

Sort:  

아 그런가용? 먹을줄만 알지 천연효모 발효에
대해선 몰라서 그런가보다 하구 먹었어요ㅎㅎㅎ
알았으면 맛좀 음미하면서 먹었을텐데ㅜㅜ
맛있었던것만 기억나구 시큼한 맛이나 독특한 풍미
이런건 느끼지 않구 막 먹었네요ㅎㅎ 정성 많이 들어간 빵이라니 조만간 다시 재방문해서 다시 먹어볼래용~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38.93
ETH 2454.5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