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성령충만

성령충만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춘 금은보화

성령충만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춘 금은보화
땅속에 묻힌 아무도 모르는 보석

성령충만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춘 금은보화
땅속에 묻힌 아무도 모르는 보석

성령충만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춘 금은보화
땅속에 묻힌 아무도 모르는 보석

성령충만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
땅속에 묻힌 아무도 모르는 보석

귀하고
귀하다

난나나나 나나나 난

귀하고
귀하다

난나나나 나나나 난

사랑스런 하나님의 열매

귀하고
귀하다

난나나나 나나나 난

사랑스런 하나님의 열매

귀하고
귀하다

난나나나 나나나 난

사랑스런 하나님의 열매

귀하고
귀하다

난나나나 나나나 난

사랑스런 하나님의 열매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만드셨죵...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심으셨죠...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만드셨죵...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심으셨죠...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만드셨죵...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심으셨죠...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만드셨죵...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심으셨죠...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만드셨죵...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심으셨죠...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만드셨죵...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심으셨죠...

나는 특별해요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사랑하시니
나는 특별해요
예수님 나를 구원했으니

ㅎㅎ


오늘 만나야 할 텐데...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어찌 될려나 오늘 회식하시려나?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어찌 될려나 오늘 회식하시려나?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어찌 될려나 오늘 회식하시려나?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어찌 될려나 오늘 회식하시려나?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어찌 될려나 오늘 회식하시려나?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어찌 될려나 오늘 회식하시려나?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어찌 될려나 오늘 회식하시려나?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어찌 될려나 오늘 회식하시려나?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어찌 될려나 오늘 회식하시려나?


오늘 만나야 할 텐데...
보고싶은데...
어찌 될려나 오늘 회식하시려나?

안돼!

시간내야지 암 그러고말고

안돼!

시간내야지 암 그러고말고

안돼!

시간내야지 암 그러고말고

안돼!

시간내야지 암 그러고말고

안돼!

시간내야지 암 그러고말고

안돼!

시간내야지 암 그러고말고

안돼!

시간내야지 암 그러고말고

안돼!

시간내야지 암 그러고말고

안돼!

시간내야지 암 그러고말고

너는 축복의 씨앗..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만드셨죵...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만드셨죵...
너는 축복의 씨앗..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만드셨죵...
너는 축복의 씨앗..
하나님께서 심으셨죠...

귀하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0200.47
ETH 3004.3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