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날, 모든 순간] 이색적인 펍 이태원 탭퍼블릭(TAP PUBLIC)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노아(@nohah)입니다.


기분 좋은 금요일입니다. 아 너무 행복해 -

오늘은, 방문한지는 꽤 됐지만 맥주의 계절이 오고 있기에~

10여 개국 60여 종의 수제 맥주를
원하는 종류, 원하는 만큼
마셔볼 수 있는 이색 적인 곳.
한남동 수제 맥주 탭 퍼블릭(tap public)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욤 &_&
(너무 좋았어서...)

탭 퍼블릭(tap public)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4 트윈빌딩 L2(지하2층)

한강진역과 이태원역 사이 현대카드 건물 옆에 위치

들어 갈 땐 지하 2층이지만 건물 반대편에서 보면 지상(테라스!)
(02-797-499)

월~목 : 14 :30~ 01:00
금 : 14:30~02:00
토 : 11:30~02:00
일 : 11:30~01:00






오후에 식사를 배부르게 하고,
커피 말고 저녁 대신 가볍게 한잔 하고 싶어서
남자 친구가 추천한 가게로 넘어왔어요.

테이블은 높고 조금 좁아요,
그래도 불편하지 않음 ^^
가방걸이도 있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테이블에 앉으면
인원 수대로 tagtap이라고 적힌 팔찌를 줘요.

왠지 영화 인타임이 생각났음..
왠지 설렘...

마시고 싶은 맥주기계(통?)로 접근!

기계를 보면 1-60까지의 번호가 매겨져 있는데,
숫자가 커질수록 맛이 강하고 도수도 높아진다고 해요.

(10ml당 가격, 맥주 설명 도수 등이 적혀있음)

가서 팔찌를 'tap' 부분에 'TAP' 하고
레버를 내려요. 그럼 맥주가 쭉쭉쭉- 나옴!

담는 ml만큼 쭉쭉쭉 금액이
자동으로 계산 되어 같이 올라갑니다.
레버 올리면 끝- ^^

컵 세척도 하는 공간이 있는데, 처음 해봤어요.
그냥 가서 꾸욱 누르면 물이 자동으로 나오더라구요.

안주는 간단한 것 부터 식사대용 할 만 한 것 까지 다양했어요~

맥주 담는 장면 동영상올려드리려구 하는데
유트브.. 업로드가 너무 늦어서 일단 먼저 글부터 올려놔용 ㅠ.ㅠ
(처음이라 서툼..) 사실될지 안될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내부 사진을 잘 못찍었어요.
손님들이 많아서^^..
많이 넓은데 사진으로만 보면
엄청 좁아보일 지 모르겠어요.
일부분이라는^^

외국인 손님들도 많아.. 이국적이기도 했고

너무 이태원 시끄러운 골목처럼 왁자지껄 하지도 않고

적당히 좋은 분위기와

다양한 수제 맥주를
내 맘대로 눈치 없이
골라 먹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넓은 테이블도 있어요 !

다만 정신 놓고 마시면.. 지갑이 털..림

저렴한 가격은 아닌 듯..^^

여기 지금은 테라스 석까지 열어 뒀다는 데,
저는 그전에 들렀어서, 직접 보질 못했어요.

요 근래 올라오는 사진들 보니, 더 예쁜 듯 ^^
한남동 쪽 갈 일 있으시면 데이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후후후 월요일 휴가를 냈어여! 넘나 행복-! ,
즐거운 금요일 되시구요. 피드 놀러 갈게요~

아, 참참! 유튜브 업로드 하루 종일 걸리는 이유는 뭘까요?
용량이 크지도 않은데... 업로드 중 0%에서 올라가질 않네요.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ㅠ ^ ㅠ

Sort:  

여기 안그래도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으아~ 부럽습니다~~~수제맥주 귀신인데 다먹다보면 지갑이 탈탈 털리겠어요 ㅋ

수제 맥주 귀신이면 가시면 안될 것 같은데요?ㅋㅋ
여기 한번 가보세요 분위기도 꽤 괜찮아요~ 외국 영화에 나오는 펍 느낌..> <

냠냠냠.. 눈으로 먹고 있습니다 ㅠㅠ

넘 귀여운 댓글..ㅋㅋ

오~~이런 곳이 있다니 진짜 신기해요
애들 키우고 한 잔하러 가서 문맹 취급 당할 뻔ㅎㅎ
노아님 덕분에 팔찌로 탭하는 가게 가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그런데 언제 가지?!ㅎㅎㅎ^-^;;

쿸쿸 저도 아는사람 없었으면 똑같았을거에요 쿸,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ㅋㅋㅋ !!!
나중에 아가가 좀 더 크면!!!
이런 곳이 더 많아 질것 같아요 -!! 그때 갑시댜 😀🍀

솔직히 여긴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 맥주 정수기느낌인걸요?? 가격은.. 싼것 같지는 않지만 많은 종류를 즐길 수 있다는게 정말 매력적인것 같아요.. 이태원인데 내가 왜 몰랐지....ㅜㅜ

ㅋㅋㅋㅋ 이번 주말에 가보심이?
모임하기에도 괜찮아 보였어요
완전시꾸러운 이태원거리는 아니어서 ☺️
후훗 오늘도 좋은하루 되어요 ^^*

좋아보이네요 ㅎ
분위기와 못 마셔본 맥주 맛보러갈 때 갈 곳이겠네요;;
맥주 많이 마시면 지출이 상당하겠네요 ㄷㄷ

ㅋㅋㅋㅋ 재밌다고 많이 먹어보게 되요 ,,,
탭안놓규 살짝 레버 내리면 눈꼽만큼 나오는 데
맛보고 고르는 센스! ㅎㅎ 다들 그러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기분좋은 목요일이네요
화이팅입니다요 ㅎㅎ

어허 이런 분위기 좋습니다. 이태원을 밤에 가본 적이 없는데 조만간 또 서울 가야겠군요 ㅋ 탭레버 너무 조으다 +.+

완전 이태원거리는 시끄럽지만 여기는 한남쪽이라 나름 조용해서
분위기가 더 좋다고 생각해요 - ^^

나무에 걸린 알전구의 반짝임도 예쁘고, 무엇보다 한남동 안가본지가...좀 되서 그런지 슬쩍 옛 생각도 스치는군요. 수제 맥주 개인적으로 즐겨볼까 생각하는 아이템 중 하나였는데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맥주 빠지기 시작하면, 소주가 너무 맛 없게 느껴져요... ^^
잘지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들어와서 이제야 답변을 남겨요ㅠ.ㅠ 죄송스럽^^
나무에 걸린 알전구.. 댓글 생각지도 못한 디테일을 짚어주셨어요 ㅋㅋ 요즘에
루프탑에서 많이 볼 수 있더라구요^^ 감성~

화요일이었나 섞어 마셨더니 나름 좋던데요. 섞어드심을 강권드립니다.

오!! 다양한 맥주를즐길수 있겠네요 분위기 정말 짱!!!
테라스석까지 열어두면 여름밤 시원하게 마실수 있을거 같아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용 ^^

러브흠님~ 히히 항상 들러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제가 너무 댓글을 늦게 달았죠?
최근 글에도 댓글 달아 주셨는데, 언능 답방가야겠어요^^
항상 부지런하심을 느껴요
1일 1포스팅 본받아야하는!!^^
ㅎㅎㅎ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분위기 즐기로 가야겠어요!!
수제맥주,,,크으
불금 즐기러가야겠어요!

불금 즐기셨나요? 불금이 또 다가오고있어요!
ㅋㅋㅋ 이번 주말은 뭐하실 껀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