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 녹두 빈대떡과...

in #muksteem6 years ago

마지막 꽃샘 추위
추위를 녹이기 위해
대한민국 먹거리 1번지(?) 광장시장을
찾았습니다.
녹두 빈대떡에 막걸리
나쁘지 않네요..
image
image
광장시장에 오시면 순이네를
찾으세요..
가장 맛이 좋습니다.
image
대왕순대도 기가 막히죠..
image
떡볶이도 맛나요..
image
즉석에서
녹두를 자동 멧돌에 갈아서
빈대떡을 만드네요..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광장시장!
아직 방문하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후회하지 않으실거여요..

Sort:  

으악~~ 빈대떡에 막걸리
한잔하면 죽이겠어요 ㅎㅎㅎ

예..최고입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아직 가보지않았는데 먹거리들이 많은걸 보니 가보고싶어지네요~~
녹두빈대떡에 막걸리의 조합은 최고죠 ~~ㅎㅎ

꼭 한번 가보셔요..

모든 메뉴가 지금 이 추위와 너무 어울려요~! 순대 떡볶이 녹두빈대떡 엄청 먹고 싶네요

한달에 최소 한번은 먹어 줘야죠..
감사합니다.

크~ 녹두빈대떡에 대왕순대, 떡볶이, 마약김밥까지 먹으면 손색이 없겠어요.

네..오늘 다 먹었답니다.
감사해요.

와우 시장가면 맛난 음식이 너무 많아서 너무좋아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기도 하고

그렇죠..사람도 많고 혼이 나갈 정도여요..

전 한번씩 가서 빈대떡 포장해와요ㅎ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빠니니그릴에 데워먹지요~

가까이 사시나봐요..
빈대떡 최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232.91
ETH 3240.4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