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 돼지국밥 한그릇 어떠세요?

in #muksteem6 years ago

013FA711-F729-44F6-8A1C-A79B0D0DE412.jpeg
안녕하세요!!@nabuilee입니다. 오늘은 뜨끈한 돼지국밥 한그릇 먹고 왔어요!
@muksteem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비봉로 6
저는 특이하게 땡초를 가위로 잘게 잘라서 넣어 먹는데요. 여러분이 돼지국밥을 특이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나요~?

Sort:  

저도 땡초 넣어 먹는거 좋아해요 칼칼하니 좋아요

@ericahan 님 반갑습니다^^ 역시! 드실줄 아시는군용?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비봉로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ㅜㅠ 지인을 만나러 부산에 갔을 때 밀면이랑 돼지국밥에 정말 빠져 들었었어요 ㅜㅠ 부산은 참 좋은 곳이에요 ㅜㅠ 또 가고 싶어요 ㅜㅠ

부산에 거주하시는 스티미언이신가요? ㅎㅎ
맛집 자주 올려주세요~ 자주 찾아뵐게요 ^^

네! 부산입니다! 반가워요: )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아주 추운날 먹으면 속이 따뜻해지죠^^

맞습니다.

아흐 엄청 맛나보이네요 ㅎㅎㅎㅎ 팔로우하고갈게요!

부산 생활 좋지?오늘도 화이팅 하고 가즈아..돼지국밥 역시 부산이 맛나지..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52
ETH 3097.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