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통닭 맛이 그리울땐 해남치킨 역시 짱이야

in #muksteem6 years ago

5.jpg

어제 동생 가게에서 일을 도와주고 끝나고 직원들이랑 가게에서 치맥한잔 했습니다
건대에서 잘하는 치킨집이 있기는 한데
일부러 자양동에 있는 해남치킨에서 시켜 먹습니다
이곳에서 시켜 먹는 이유는 옛날통닭 맛이 나요
그래서 제 취향에 맞는것 같습니다

1.jpg

아마도 이곳이 맛이 있게 하는것은
닭집을 같이 해서 그렇지 않나 싶어요
그래서 닭을 좋은것을 쓰는가 봅니다

2.jpg

자 보세요 양도 이렇게 푸짐하게 나옵니다
브랜드 있는 치킨은 가격은 비싼데 사실 먹을것이 별로 없습니다

3.jpg

맛나게 시켜 드시라고 자양도 해남치킨 전화번호 남겨 드려요
쿠폰 10장 모그면 한마리 꽁짜
그리고 100% 국내산 닭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4.jpg

추가적으로 주는 것은 양념소금, 무 그리고 머스타드
저는 기본적으로 소금에 찍어먹는 편입니다

5.jpg

제가 가장 연장자라 닭다리를 먼저 잡았습니다
어떤 분들은 가슴살을 좋아하는데
뭐니뭐니해도 치킨은 닭다리 아니겠어요 ㅎㅎ

6.jpg

언제나 치맥은 환상적인것 같아요

문제는 술을 많이 먹는다는것

치느님 너무 얄미워요 ㅋㅋㅋ

해남닭집
02-2201-4620
주소 : 광진구 자양동 618-3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광진구 자양동 61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혹시 건대 시장 안에 있은 곳입니까?

화양동 먹자골목 있는곳은 해남치킨이고
이곳은 해남닭집입니다
해남치킨이 유명해서 많이들 상호를 사용하는것 같아요

오 !! 매우 전문적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녁에 맥주랑 먹으면 너무너무 맛잇죠.ㅎ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 급.ㅎ

치느님은 나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