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타 짜장면이 먹고싶다면 바로 이곳

in #muksteem6 years ago

저는 짜장면을 정말 좋아해요 아주 멀지 않다고 하면 일부러 주말이면 먹으로 갑니다

제가 자주 가는 곳인데 수타짜장면 하는 곳입니다

요즘 힘들어서 수타짜장면 잘 안하는데 이곳은 정말 맛있게 잘합니다

옛날 손짜장 :
주소 :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436

1.jpg

이곳 수타짜장면은 면이 꼬들꼬들한 것이 장점이에요

수타를 하는 손짜장면이다 보니

배달 시키는 것보다는

이렇게 가서 먹는 게 맛나더라고요

2.jpg

저희 주로 달달한 짜장면을 좋아하고

아내는 조금 얼큰한 짬뽕을 좋아합니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기 때문에 부담도 없읍니다

3.jpg

아내가 시킨 짬뽕이 나왔네요

이 집은 재료가 신선한게 항상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그래서 아주 특별히 맛나지는 않지만

후회하지 먹을 수 있습니다

7.jpg

드디어 수타손짜장면이 나왔네요

깨도 위에 뿌려져 있고

윤기가 자르륵 흐르는 것이 맛나 보이죠

ㅋㅋㅋ

짜장면이 느끈한 것이 싫어서

이렇게 고춧가루를 넣어서 먹어요

그래도 조금 칼칼하게 먹을수 있어요

입맛 없을 땐 이렇게 가끔 짜장면을 먹어도 좋은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긴 먹었는데

먹는 것을 못찍었네요

ㅎㅎㅎ
아직 초짜라....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4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마워요

강동구면 멀지않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고춧가루는 필수죵 !

ㅎㅎㅎ 고추가루 아주 좋지요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이런 정보 너무 좋네요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늘 짱짱맨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296.60
ETH 3064.9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