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타그램 #순천원정편 멕킨지하우스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맛집을찾아 당일치기로 순천에왔어요ㅎㅎ
주소 전라남도 순천시 왕지4길 14-18 페드로끼
image image
딱 미국서먹었던 집밥맛입니다ㅎㅎ
먹스타 4.5점

Sort:  

Boost your post. We will resteem your post send 0.100 SBD or STEEM and write your post url on memo To get followers Attention.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남도 순천시 왕지4길 14-18 페드로끼]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되게 푸짐하네요
당일치기 순천이라니..너무 부러워용
저두 막 그렇게 여행 떠나고 싶네요 ㅠㅠ

와...!새우 실하게 들어갔네요ㅅㅇㅅ 브런치는 정말 맛있어보여요!ㅎㅎ

오...맛있겠네요 @칭찬해

요염한 @mukstagram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분위기있는 @greatstory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섹시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73.20
ETH 3291.4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