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식먹으러 떠났어 양주 삼숭동 싸목싸목밥상으로ㅋ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

언니들 전라도 한정식인데 처음엔
비싸보여서 안 들어갈려고 했어
쫄보인 나는 그렇게 고민하다가ㅋㅋ

블로그보니 가격이 1인 13000원과 18000원이 있드라구

.
image
.

가격 괜차나서 들어갔짐ㅋㅋㅋ
첨에 에피타이저 나왘ㅋㅋ
징쨔 한정식같앗ㅎㅎ

.
image
.

그리고 기다리다보니까 이제 상차림이 시작됐는뎀
뭐가 가득채워지니까 기분은 좋아썸

.
image
.

게다가 밥이 이렇게 나오더라구
뭔가 나는 한정식을 먹는다ㅋ라는 기분을 준달까ㅋㅋ
저렴한 한정식한끼하고 왔어~

.
image
.

양주 지나던 길에 한정식이 보여서 들어간 곳이었는데
나름 선택이 괜찮았어~

.
image
.

Minzi (@mingee)

싸목싸목밥상 양주 삼숭동 한정식

주소 :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 460-2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 460-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매우 먹고 싶네요 ....

한정식..! 역시 한국인은 밥심! 군침도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560.09
ETH 3467.7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