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짜글이 포천 다녀와썹! 모월모일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

언니들~
두부짜글이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두부조림이던뎅ㅋㅋㅋㅋㅋ

.
image
.

포천 바람쐬러 가다 오다 봤는데
맨날 똑같은거 먹기 지겨워서 두부먹으러가썹ㅋ

.
image
.

비밀인데 우린 주차 다른데에 했어ㅋㅋ
뒤에 휴게소? 그기에~
징쨔~비밀이야ㅋ

.
image
.

생각보다 깔끔해드라구

.
image
.

이것이 두부짜글이 2인
반찬도 깔끔하구 괜찮았어
약간 곁들여서 두부구이 같이 먹으면 푸짐히 먹을 것 같긴해~

.
image
.

짜글이 자작한 국물?에 밥비벼 먹으면 진짜 밥이 달아~ 달아~ 맛있게 달아ㅋㅋ

언니들 고기 너무 먹었다 싶을때 두부짜글이ㅋㅋ

.

스팀잇하면서 출근하는데 진쨔 수목원가서 놀고싶다ㅠ
해지만 이따 황사온다뮤ㅜㅜ

주말을 위해서 언니들 오늘도 달려!!

무튼 포천 두부조림은 괜츄났다ㅎ
두부전골도 궁금하긴 하고ㅋㅋ

모월모일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로 9

Minzi(@mingee)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로 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감동백배받고오셨을듯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00.16
ETH 3470.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