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메밀공작소에 멍게비빔밥이 있다는뎀?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언니들 이제 날씨가 덥자나~

그래서 메일소바먹으러 갔는데

옆에서 계속 비빔밥을 먹어야 한다는거얔ㅋ

아니 뭔 비빔밥을 모밀소바 먹으러 와서 찾으나 했더니

image

멍게비빔밥이었어ㅋㅋㅋ

되게 건강한 맛이었구~ 나는 괜찮았어~~

좀 싱거우면 된장양념장 넣어서 먹어도 돼
ㅋㅋㅋ

image

그리고 모일소바도 먹으러 왔으니~ 쨔쟌

우린 모밀소바 곱배기 되시겠다 ㅎㅎㅎ

옆에 검은색 물병같은것 함께 주는데 그 안에 소바육수?
들어있어서 부어 먹으면 개꿀ㅋㅋㅋ

맛있어서 다 먹그 왔지ㅋㅋ
사람 캐 많아ㅎㅎ
차갖구 갈 사람은 주차 어디에 할지 미리 지도 보고 가길 추천해ㅎㅎㅎ

image

남양주 메밀공작소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1576번길 7

@mingee

Sort:  

맛난 거 드셨네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1576번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멍게를 안먹지만
맛있어 보여요

느낌은 괜찮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