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먹거리탐방]서울 오믈렛 맛집-고에몬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바쁜 하루가 지나갔네요.
스티미언님들은 오늘 하루 무탈히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 저는 업체사장님 직원분한테 칭찬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
지난주에 저는 디자인 무한빠꾸 당해서 기분이 우울했는데
다시 입꼬리가 승천하는 단순한 저에요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먹스팀(muksteem)

시작합니다!




고에몬 강남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7
am 11:30 - pm 10:00 Last order pm 21:30 (예약불가)





메뉴판 사진이에요

고에몬은 서울에서 소문난 맛집이더라구요!
늦게가면 웨이팅하는 시간이 길어진다고 해서
친구랑 오픈하기 30분전부터 가서 가게 앞에서 번호 찍고 앞에서 주구장창 기다렸어요ㅋㅋ




드디어 입성!
고에몬은 들어가기도 오래 걸리지만
주문 후 음식이 바로 만들어지는 시스템이기때문에
음식 나오는 시간도 좀 오래걸리는 것같아요
고에몬 오실려면 시간 넉넉히 잡고 일찍 오시길 바랍니다!^^




오픈키친이라 요리하는 모습이 다 보여요~!




식전 세팅! 계란국, 물, 젓가락 이렇게 나와요
전 계란국도 맛있었어요 ㅋㅋ






수제 멘치카츠

하루 10접시 한정판매
5,900원

수제 맨치카츠 사이드메뉴로 시켰어요. 친구꺼 제꺼 2개씩~!
겉은 바삭한데 속은 엄청 부드러워요






수플레 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

고에몬에서 가장 인기있고 핫한메뉴
14,000원

드디어 그분이 오셨어요.
오믈렛~ 이것을 위해 친구와 저는 오랜 시간을 기다렸죠
전 사실 명란을 처음먹어봐요 ..ㅋㅋ (창피)
와 근데 짭쪼름하면서 오믈렛이 크림소스기때문에 느끼해질수있는데
명란이 꽉 잡아줘요. 그리고 밑에 크림리조또도 짭조름하면서 맛있었어요

그런데 계속 먹다보면 사실 좀 느끼해요
그전날 과음을 해서 그런지 어쩐지 몰라도.. ㅋㅋ


전체적인 느낌은 입에서 녹아버릴것처럼 엄청 부드럽고
짭조름하니 맛은있지만 좀 느끼하다는거~!
그리고 제가 느끼한걸 원래 잘 못먹는편이라 더 그런거일수도 있어요

다음번에 와서는 스파게티 한번 먹어보려구요~!


이상, 오늘의 먹스팀 포스팅 @mijinje 였습니다!
댓글과 팔로우는 저를 힘나게 합니다!~ 그럼 안녕히!..
Sort:  

What is the origin of this dish? It looks tasy AF. I'd love to wash it down with a Maibock. I think the two who complement each other very nicely.

Thank you for your comment, if u will visit Korea someday, try this food with beer. This food is more tasty with having a beer.

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의 모습이 뭔가 신선한데요?
맛도 어떨지 너무 궁굼하네요!!!ㅎㅎ

그쵸? 다른 오믈렛과의 비쥬얼이랑은
좀 다른 느낌이죠 ㅎㅎ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크림류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아... 군침이 ..
너무 맛있어보여요..
다 일본음시은 왜 다 맛있어보이죠..

그쵸 아무래도 다음 먹스팀엔 맛있는 한국 음식으로 포스팅해볼게요~!ㅋㅋ

지금 딱 배고픈데... 어마무시하게 맛있어 보입니다ㅋㅋ

한번 도전해볼만한 음식입니다!

강남역 갔을 때 지나쳤던 곳인데 유명한 맛집이었군요. 수플레 오믈렛 부들부들하니 맛있을 거 같아요~ 군침도네요 ㅎ

네네 ㅋㅋ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아요~!ㅋㅋ

우와 정말 맛나겠네요^^ㅋ 저도 함가봐야겠네요!

네 추천드려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네 항상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확인해보겠습니다

나눔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바삭한 멘카츠에 부드러운 오믈렛, 크림소스 여기가 파티장소인가요 ? ㅎㅎㅎ

ㅋㅋㅋ 매일 똑같은 음식만 먹다가 간만에 맛있는 음식 먹은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9
BTC 66303.73
ETH 3592.2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