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ukSteem] 맛있는 돈 짜파게티 양재동 돈덴돈까스 View the full contextmatt921 (41)in #muksteem • 8 years ago 큭 ㅋㅋ 엄청 깔끔하게 잘나오내요 ㅋㅋ
네 깔끔 뿐 아니라 맛도 정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