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역삼동 돝고기506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두번째 삼겹살 포스팅 집인

역삼동 돝고기506

입니다.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17길 53
역삼역에서 내려서 강남 파이넨스빌딩(구 스타타워) 뒤 블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좀 골목 구석으로 들어가야되니 방문시 지도 숙지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사진 보시다시피 한 건물을 다 운영하고 있고, 한 층만 홀로 사용하고 있으며, 나머지는 다 룸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룸 charge 가 5만원이 더 붙는다고하니 참고하시고요.

제가 여길 방문하게된건 '나혼자산다'에서 이시언과 비가 삼겹살 먹는 장면이 나온적있는데 검색해보니 이 집이더군요. 그래서 맛 검증하러 방문했죠 ㅎㅎ

삼결살 집에왔으니 삼겹살을 시켜야겠죠?
image
제가 시켜서 먹은 삼겹살은 '506 삼겹살' 입니다. 다른 종류의 삼겹살이 또 있다는 얘기죠 ㅎㅎ. 제가 못먹어본 다른 종류의 삼겹살은 '806 삼겹살' 입니다.
메뉴를 딱 보니 앞 숫자가 궁금한건 당연한거겠죠? 머지? 훈련병 번호 같기도하고...? ㅎㅎ
문의해보니 숙성한 시간이라고 합니다.
506은 506시간 숙성, 806은 806시간 숙성.
왜 딱 그 시간인지는 못 물어봤네요 ㅎ;; 암튼 806숙성 삼겹살이 가격은 더 비싸고, 제가 갔을땐 Sold out 된 상태라 못 먹어봤답니다 ㅠㅠ

삼겹살을 먹을때는 보통 계란찜도 시키는데 여기서도 한번 시켜봤죠. ㅎㅎ
image
비주얼은 깔끔하죠? 근데 개인적으로 순수한(?) 계란찜을 좋아해서 포가 들어간게 그냥 쏘쏘였습니다. ㅎㅎ 맛은 괜찮았는데 호불호가 갈릴듯요.

검증하러 나왔으니 후식 메뉴도 먹어봐야겠죠? ㅎㅎ
면도 있긴했는데 크림볶음밥이 특이해보여서 시켜봤습니다.
image
보시다시피 볶음밥을 만들때 토치를 이용해서 그을리는 작업을 하는데 그때 불이 확붙으면서 나름 쇼를 연출하는데 가서 옆 테이블보시면 시켜보고 싶으실 겁니다 ㅎㅎ
그리고 맛도 있습니다 ㅎㅎ

삼겹살말고도 소고기나 육회가 있긴한데 아무래도 삼겸살 집에가서는 삼겹살을 먹는게 좋겠죠? ㅎㅎ

Sort:  

볶음밥 토치가 압권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17길 5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Great article mathetes I'll defiantly looking forward to your series :D


It's amazing, amazing really amazing


If u want check my article Steemit Open Mic Week 76 - BLUES JAZZ IMPROVISACIÓN

You can find the article here Steemit Open Mic Week 76 - BLUES JAZZ IMPROVISACIÓN

I will follow you mathetes


깔끔하고 맛있어보이네요^^
팔로우하고가요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2회 보팅 완료했습니다 ㅎㅎ 앞으로 먹스팀 기대하겠습니다!

오~저도 고기 좋아해요ㅎㅎ 팔로우하고갈게요~

오호 .. 나혼자 산다에서 나온 집이 이곳이였구나..
분위기 괜찮아 보였는데 !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