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백미당(강남 고속터미널 지하)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 소개드릴 매장은

백미당(百味堂)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88 지하1층 21호

백미당을 처음 만나게된건 현대백화점을 방문했을 때 였는데 처음에 얘기듣기로는 현대백화점에만 입점한다고 들었는데 요즘보이깐 여기저기 많이 있네요 ㅎㅎ

백미당의 별미는 단연 두유 소프트아이스크림입니다.
image

일단 맛을 떠나서 어느 순간부터 어릴때 느꼈던 부드러운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없어졌답니다 ㅠㅠ
제가 이상한건지 모르겠지만 흔히 파는 소프트아이스크림들이 살짝 살얼음이 포함되서 소프트하지않더군요 ㅠㅠ 예전의 그 맛이 아니었답니다.

그런 갈증 속에서 만난 백미당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정말 진리였습니다 ㅎㅎ
게다가 두유 맛이 더해지니 제가 녹네요 ㅎㅎ

다른 메뉴는 먹어본적은 없지만 가격 메뉴판도 참고용으로 올립니다
image

평가

  • 맛(10): 소프트아이스크림 Top No.1 입니다. ㅋㅋ 극히 개인적이라는 것만 참고하세요 ㅎㅎ

  • 가격(9): 전 이 가격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기존 소프트 아이스크림보단 비싸니 1점 깎았답니다.

  • 양(8): 많진 않은데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스크림 너무 많이 먹으면 배아퍼요 ㅎㅎ

  • 서비스(8): 매장에서 먹고 간적이 없고 늘 아이스크림만 사다먹다보니 서비스를 느낄 겨를이 없었네요. 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88 지하1층 21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으 백미당 아이스크림 연유맛이 끝내주죠~
롯데백화점에서만 먹었는데 고속터미널 지하에도 있었네요 지나다니면서 사먹어야겠어요ㅎㅎ

마져요 너무 맛있죠~ ㅎㅎ
백미당 앞은 절대 그냥 못지나간답니다 ㅎㅎㅎ

두유로 만들어진 소프트콘은 대체 어떤맛일까요?..

살짝 다른 맛에 빗대어본다면 베지밀 B 랑 연유가 섞인맛? 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ㅎㅎ
꼭 기회가된다면 드셔보시길 ㅎㅎ

이름만 보곤 한정식 집인가? 했는데... 아니군요! ㅎㅎ

한정식 집이 었다면 이름을 '백반당'으로 지어야할듯요 ㅎㅎ

너무 맛나보입니다..ㅋㅋ

진짜 소프트크림은 최곱니다
ㅎㅎ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

백미당 맛있긴 한데 가격이 사악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이거 남양유업에서 만들었어요. ㅡ.ㅡ;;

아 이거 남양꺼군요... 어디껀진 몰랐는데... 근데 맛있어서... ㅠㅠ;;;

저도 남양 회사는 나쁜데... 유제품 사다보면 사먹을 수 밖에 없더라고요... 백미당 맛있긴해요^^;

아아~이런곳이 있군요

비싸긴하지만 맛은 있더라고요ㅋ 회사 옆에도 하나 있는데, 점심때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 ㅎㅎ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5/5]

회사옆에 있다고하시는 너무 부럽네요 ㅎㅎ 제가 그쪽에 회사가 있었다면 점심때 줄서있는 사람 중 하나일듯요 ㅋㅋㅋㅋ

맛나보여요 ㅎ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96
ETH 2649.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