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한남동 오마일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 포스팅할 먹스팀은

한남동 오마일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 70 리버티하우스 1층

오늘은 맛집 소개라기보단 분위기 좋은 집 소개(?)가 맞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 집을 와보게된건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방문을 하게됐죠. 뭔가 한남동이라는 동네가 부자 동네 이미지도 있고 뭔가 다를꺼 같은 분위기(?)인듯하여 ㅎㅎ

image
제가 주문한건 빠네와 떡볶이, 김치볶음밥 이렇게 3가지를 시켰습니다. 김치볶음밥을 찍지 못해서 너무 아쉬운데 딱히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 근데 맛있다고들 하네요 ㅎㅎ;;;
빠네는 아무래도 비주얼이 재미있게 생겼죠? 그 맛에 먹는 정도였고요.
제일 기대했던건 바로 떡볶이 였습니다. ㅋㅋ 일단 왜냐!? 가격이 15000원!!! 도대체 얼마나 맛있는 떡볶이길래??? ㅋㅋㅋ
특징은 좀 있습니다. ㅋㅋ
1. 깻잎: 개인적으로 떡볶이 국물 + 깻잎 조합을 좋아해서 별5개
2. 계란반숙: 계란반숙을 엄청좋아해서 신선한 느낌은 받았지만, 그닥 떡볶이 양념과 조화롭진 못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떡볶이 국물엔 계란 완숙 누른자가 짱인듯(?) ㅎㅎ
3. 리코타 치즈: 글쎄요 왠지 가격을 높인 주범같아보이는데 효율성은 없어보였습니다 ㅎㅎ 개취니깐요 ><

방문한 느낌은 일단 외국스러운 분위기에 한번 데이트하기엔 좋은 것 같고요. 가격은 좀 부담스럽네요 ㅎㅎ;;(좀 찌질했나요? ><)

Sort:  

빠네와 떡볶이에 김치볶음밥~ 한양식을 마구 넘나드네요 ㅎㅎ

퓨전이라고 생각하고 가서 그랬는지 지금 생각해보니 좀 심하게 넘나들었군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 70 리버티하우스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떡볶이에 깻잎 넣은거 무척좋아하는 1인입니다!!
깻잎향은 진리인거 같아요!! ^^
이제 저녁시간 다됬는데 너무 배고프네요~~
오늘은 떡볶이를 후식으로 먹을까요~~?? ^^;
최신글보고 놀러왔다가 팔로우 하고 갑니다!!
(보팅은 파워가 없어서...눌러도 달러가 안올라가나봐요 ㅠㅠ)

배고플 시간이시죠? 보시고 다들 식욕 풀업하시라고요 ㅋㅋ 반갑습니다~ 맞팔할께요~:)

빠네도 떡볶이도 비주얼이 정말 좋네요.
리코타치즈는 정말.
효율성이 없었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호불호는 있을 수 있는거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스티미언들은 모두 서울에만 살고 있는듯....ㅎㅎ
먹고싶어도 못가요~ 가격보고 못가요~ ㅋㅋ

아 뭔가 지송스럽네요 ㅎㅎ;; 서울 사시는 분이면 한번쯤 방문해도 나쁘지않을 집이긴한데 혹시 서울오신다면 강추는 아닌듯요 ㅎㅎ 더 맛있는 집가세요 ㅎㅎ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저녁을 먹었는데... 이 사진을 올리시면 곤란합니다...

농담인 거아시죠? ㅋㅋ)

이 집 비주얼은 값어치를 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떡뽁이 완전 군침 도는 비주얼인데용

비주얼은 짱 ㅇㅈ입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와... 떡볶이 진짜 좋아하는데 저 떡볶이 맛있어보입니다..
근데 가격이 좀 쌔군요 ㅋㅋㅋㅋㅋㅋ

와우~ 빠네!! 완전 독특하게 생겼네요 ㅎㅎㅎ 나~~~중에...ㅠㅠ 데이트 할일 생기면 들려봐야겠어요....하하하

데이트 코스로는 좋아요~ 워낙 나오는 음식들 비주얼이 좋아서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