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샘밭막국수(교대점)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 소개드릴 메뉴는 막국수입니다.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24길 27 G5센트럴프라자 지하1층

먼저 메인 사진을 위해 막국수 사진을 먼저 띄웠습니다. ㅎㅎ
원래는 지금 이 위치가 아니고 길 건너 맞은 편 골목에 오래 전부터 있었는데 지금 이 곳으로 이사온 이후로는 손님이 좀 줄은 듯해보입니다.
지하라서 아무래도 눈에 안띄다보니 아는 사람들만 오는 듯합니다.
image

제가 이 집을 알게된건 저의 아버지께서 고향인 춘천에 사실때 춘천에 있던 본점이 저희 아버지가 자주 찾던 집이시라고 하셔서, 2호점인 교대점을 알게됐답니다.

막국수만 먹긴 양이 적기때문에 보통 막국수를 먹기전에 이것 저것 시킵니다 ㅎㅎ
오늘은 모두부와 수육을 시켰답니다.
image

개인적으로 순한 모두부를 가볍게 먹는게 좋더군요.ㅎㅎ 근데 다른 분들은 맛이 심심하실 순 있습니다 ㅎㅎ

총평은 아래 평가에서 정리해보겠습니다.
메인이 막국수이기에 막국수 위주로 평가해보겠습니다.

평가

  • 맛(9): 사실 이 집의 강점은 메밀이 많이 포함된 막국수면 맛으로 먹는 집인데, 양념 맛이 심심해서 왠지 몇몇 고객들이 컴플레인을 한듯합니다. 세월이 가면 갈 수록 양념 맛과 참기름 맛이 강해지네요. 그래도 국수 맛은 변함이 없어서 다행이긴 합니다. ㅎㅎ 예전 맛이 좀 자극적으로 변해서 1점 깍았습니다 ㅎㅎ

  • 가격(7): 가격이 계속 오르네요. 임대료때문인건지, 처음에는 6~7천원했었는데 이제는 막국수 한 그릇이 만원이네요 ㅠㅠ

  • 양(7): 가격에 비해 막국수 하나로는 양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꼭 두부나 수육, 전과 같이 먹어야 양이 찬답니다 ㅎㅎ

  • 서비스(9): 저희는 단골이라 그런지 서비스를 잘해주는 편이긴한데, 간혹 손님이 많을때는 불성실한 경우가 좀 있긴했었습니다. 그 때 말고는 대부분 친절하게 잘 대해줍니다.

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대로된 막국수 집에서는 국수를 가위로 잘라먹는건 예의가 아닙니다. 메밀로 만든 면은 질기지 않아서 가볍게 끊어지기 때문이죠. 만약 막국수의 국수가 질기다면 그만큼 메밀 분포도가 떨어지는거고 그 집은 막국수를 제대로하는 집이 아니답니다 ㅎㅎ

Sort:  

@금손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잉? 여기도 @금손 이 달리네요? ㅎㅎㅎ

금손 왔어2, 자주 불러주니까 조은데 우리 이제 좀 친해진 건가?

@금손 금손2랑은 오늘 처음본거니깐 아직 친해졌다고 하긴 그렇고 내일 다시보면 친해진거로하자 ㅋㅋ

금손왔어2, 갑자기 쉬고 싶다 어제 댓글 400넘개 다느라 힘들었어

금손왔어2, bang, bang, bang 빵야, 뺭야, 뺭야

막국수 가격이 음청나네요..ㅠㅠ
저는 오늘 부산에가서 밀면처음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별로였던 것 같습니다..ㅠㅠ
막국수를 보니 막국수가 먹고싶네요..
수육도 음청 맛나보여요!

수육은 기본은 하는 정도고 아주 특별할 정도는 아니고 ㅋㅋ 막국수는 추천할만하죠 ㅎㅎ 근데 이 집도 지인들 중에는 호불호가 있긴합니다 :)

오~~ 담에 바람쐬러갈때 가봐야겠어요!!

ㅎㅎ 저쪽은 법원들렸다가 나와서 가보면 좋으실듯요 ㅎㅎ

오... 배고파요...♥
덕분에 막국수에 관한 좋은 정보 알고갑니다!^^

지금은 배고플시간... 근데 전 아까 저기가서 너무 많이 먹었는지 아직도 배가 부르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24길 27 G5센트럴프라자 지하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벤트일등 @축하해 요

감사합니다~ ㅎㅎ

쏘쿨한 @mathetes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배꼽잡는 @dmgpol09님이 그러는데 정말 요염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Would you want to get the Real Time STEEM Price with iOS App? Try our new app!

Steem Current

https://itunes.apple.com/us/app/steemcurrent-real-time-price/id1356919022?ls=1&mt=8

STEEM Current provides latest price of STEEM real-time. It’s the best app for get real-time STEEM price.

It also can get:

  • Price in BTC
  • Hour Change
  • Day Change
  • Week Change
  • 24 Hour Volume
  • Market Cap
  • Market Cap Rank
  • Available Support
  • Total Support
  • Your Account Value

오늘 따라 면 종류가 땡기네요 ㅎㅎ 먹고 싶네요

면 요리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85.02
ETH 2522.0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