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홍군찜닭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 소개드릴 메뉴는 닭 요리의 한 꼭지를 담당하고 있는 찜닭입니다.

사실 찜닭은 딱히 특별한 맛의 특징이 없어서 심하게 맛없지않고는 왠만히 괜찮은거 같더군요 ㅎㅎ
그런 관점에서 오늘 추천드릴 가게는 배달로써 괜찮은 맛을 제공하는 홍군찜닭 입니다.

image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6길 50 성동삼성쉐르빌 101동 160호

우리도 배민을 통해 배달을 하긴했는데 배민과 협약을 맺은 가게인듯했습니다
image
이게 뭔가 싶겠지만 배달의 민족에서 디자인한 수저와 접시, 물티슈, 닭뼈버리는 비닐 입니다 ㅎㅎ

찜닭뿐아니라 샐러드외 추가 반찬이 온것과 일회용품이 온걸보고 배달로써 최고의 서비스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집에있는걸 하나도 사용할 필요없이 배달온거로 모든게 해결이 가능했답니다 ㅎㅎ

총평은 아래 평가에서 정리해보겠습니다.

평가

  • 맛(7): 제가 찜닭에 대한 특징을 못느껴서 맛 없지만 않으면 다 이 정도 점수를 줄 듯합니다 ㅎㅎ 참고로 찜닭의 매운 정도를 결정할 수 있는데 제가 매운걸 잘 못먹기에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는데 제 입맛에는 딱 적당한 수준의 매운맛이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찜닭이 단순 간장소스로만 하면 심심하기에 매운맛이 살짝 들어가는게 더 맛있긴 하더군요

  • 가격(7): 워낙 찜닭 가격이 쎄다보니 당면추가까지 했더니 3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둘이서 3만원은 좀 쎄긴하죠? 그래도 1/3가량 남아서 냉장보관을 했답니다. 암튼 양을 떠나서 2만원 정도가 괜찮지않나 싶습니다

  • 양(8): 양은 많이 나옵니다. 3명이 먹기 좋은 양인듯하네요. 근데 3인분 가격인듯해요 ㅎㅎ

  • 서비스(10): 앞서 말씀드렸듯이 배달로서는 최고의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젓가락과 숟가락 품질도 꽤 좋았고, 앞접시랑 닭뼈버리는 봉투까지 따로 챙기는거보고 이건 배달의 만랩 수준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결론은 배달시켜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은 가게라는 겁니다. 단, 배달을 해야되다보니 가능 지역이 한정된다는게 단점이겠군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6길 50 성동삼성쉐르빌 101동 160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찜닭 ㅎㅎㅎ 지금
야식으로 먹고싶네요~!

지금 야식으로 맥주와 함께 주말을 마무리하는 것도 아주 좋져~ㅎㅎ 내일이 살짝 힘들어질수도 있지만요? ㅎㅎ

안 그래도 아까 야식으로 족발 먹었는데
이번엔 닭이 먹고 싶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대단한 식성이십니다~ㅎㅎ

역시 닭 요리에는 치킨무가 세트군요 ㅎㅎ

후라이드가 만든 최고의 조합인듯합니다 ㅎㅎ

You received 0.5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13! Congrats!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찜닭 비쥬얼도 비쥬얼이지만 숟갈 같은거 포장센스도 기가 막힌데요 ㅋㅋ

배달의 민족에서 디자인했다고 써있는거봐서 뭔가 배달 제휴업체인거 같더라고요 ㅎㅎ

대박사건!! 무쟈게 땡겨요. ^^

ㅎㅎ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가격이 좀 나가네요. 그래도 서비스 좋고 맛도 만족스러우셨다니 괜찮아보입니다 ^^

글쵸 어찌보면 '중'자를 먹은거죠.. 그날 먹고 남은거 오늘 저녁으로 먹었답니다 ㅎㅎ

월요일 풀보팅이벤트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참여상을 드리겠습니다. 8%정도 보팅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