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떼 제품 변경의 아쉬움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음료 중 하나인 마이 카페라떼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합니다.
image

사진에 올라온 제품으로 변경된지는 1년쯤된듯합니다. 변경된 주요 항목은 양입니다. 20ml 정도 용량이 많아지고 당연히 값도 올랐고요 ㅎㅎ;;
근데 문제는 제가 엄청 좋아하던 '카라멜 마끼아또' 의 맛이 변했습니다 ㅠㅠ
변하기 전 카라멜 마끼아또는 시중에 나와있던 커피우유의 카라멜 맛 중 유일하게 먹던 제품이었죠... 근데 용량이 커지면서 맛이 변했는데 카라멜 맛이 뭔가 변질됐습니다... ㅠㅠ

혹시 '매일우유' 쪽에 종사하시거나 아시는 분 있으신 스티미언 계신가요...? 다시 예전의 맛으로 돌아간다면 좋을텐데 ㅠㅠ
결국 이제는 카라멜 마끼아또 맛은 더이상 안먹습니다 ㅎㅎ 다행인건지 모르겠지만 마일드 맛이 예전보단 좀 더 맛있어진듯합니다 ㅎㅎ 상대적인 걸 수도요 :)

Sort:  

앜ㅋㅋㅋ 변화를 잘 캐치하시네요.

워낙 좋아했던 맛이었거든요 ㅠㅠ ㅎㅎ

우와~~ 그 차이를 알아차릴 수 있다는 건 정말 매니아인거겠죠?? 대단하세요~~

주기적으로 60개씩사다가 먹는거면 매니아라고 할 수 있는거겠죠...? ㅎㅎ 대단까진 아닌데 감사합니다~:)

저는 예전에 편의점에서 커피를 자주 사서
먹었는데 마일드커피,마끼아또 맛이 좀 바껴서
안사먹고 있어요! 제 입맛에 안맞네요ㅠ
다른분은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흐앙!^^

제가 이쪽 업계에는 일해본적도 없고 아는 사람도 없어서 맛이 변경되는 기준을 알고 싶더라고요 흑 예전이 그립네요... ㅠ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

100팔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 보상 드리고 갑니다^^

@축하해

감사합니다~:)

섹시한 @mathetes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러블리한 @choim님이 그러는데 정말 러블리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주사위 이벤트에 오류가 생겼어요..
그래서 여기에 조금이지만 보팅으로 보답하고 갈깨요^^

자주 드셨긴 했나보네요
저는 종종 먹어서 그런가 옛날이랑 요즘 먹었을때에는
구분을 잘못했는데 양늘고 가격오르면서 조금씩 바뀐게있을수도
원자료명 보시면 변한게있을수도있어요 ..1년 전쯤꺼를 찾아봐야긴하는건데..

오~! 원재료비교! 생각못했네요 ㅎㅎ 구 제품 찾으면 비교해서 후속 포스팅 올려보고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바껴있다면 ㅎㅎㅎ 대박이겠는데요 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미식가 시네요 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