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양파이 - 약수점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 소개드릴 집은 양고기를 입문하기 좋은 집입니다.

양파이(Yangpai)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48

image
양꼬치와 칭따오맥주는 정말 맛있죠 ㅋㅋ
이 집의 특징은 양 비린내가 적고 맛있다는 겁니다.
그러다보니 양고기 비린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좀 아쉬울 수도 있죠... 그래도 다양한 분들이 즐기기에는 좋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손님들도 가족모임을 하러 오시더군요

image
같이 찍어먹는 양념이 소금, 콩가루, 라면스프같은 양념가루 이렇게 3가지가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생 양꼬치릉 라면스프같은 양념가루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었답니다
image

추가로 양갈비까지~
image

메뉴는 다양하긴 한데 처음 가보신다면 양꼬치랑 양갈비를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다른 메뉴 중엔 꿔바로우는 그냥 그렇고, 갠적으로 꽃빵튀김이 에피타이져로 좋긴했어요.
얼큰한게 땡기면 소고기우육면도 좋긴한데, 처음 갔을땐 맛있었는데 그 이후에는 좀 맛이 변한건지 별로 만족스럽진 않았답니다 ㅎㅎ

Sort:  

양고기는 별로 안먹어봤는데
양념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네 맛있어요 ㅋㅋ 먹스팀 댓글은 꼭 생각하면서 쓰게되서 또 군침이도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옵니다!

늘 먹스팀 지원에 포스팅할 맛이 납니다~:)

요즘 양꼬치에 완전 매료됐어요.
역시 양꼬치엔 칭따오~^^

칭따오 처음 먹었을때는 뭔 맥주가 밍밍한가 했는데 이젠 그 시원함에 반했죠 ㅋㅋㅋ

양갈비는 첨봐요!! 오

아하 양갈비를 첨보셨다면 한번 입문하셔야겠네요 ㅋㅋㅋ

라면스프같은 가루가 쯔란갈을거 같아요!! ㅎㅎㅎ
양고기엔 쯔란이죠 ㅠㅠㅠ 진리입니다 !!!
양고기 양갈비 다 좋아해요 맛있겠어요 ㅠㅠ

아 그게 쯔란이군요 ㅋㅋ 이러면서 또 하나 배워갑니다 ㅎㅎ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4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라면스프같은 양념가루 정체가 궁금하네요. 카레가루 같기도 하고요. 양고기 참 맛있더라구요. 잘 하는집 가면 ^^

그 양념가루가 쯔란 갈은거 일꺼라네요 ㅎㅎ 카레가루는 아니었습니다 ㅎㅎ

딱 소주 한잔 하기 좋겠다...............
ㅎㅎㅎ 가보고 싶네요~

양고기는 소주보단 맥주가 더 잘 어울리는데 ㅋㅋㅋ
소주가 땡길땐 소맥으로 먹어도 어울리긴했어요 ㅎㅎㅎ

우와~~
좀전에 @innovit 님 혼밥 댓글 달고 왔는데~~
흑~ 달려 가고 싶네휴~ ㅎㅎ

ㅎㅎㅎ 저도 양꼬치 먹은지 오래되서 가고싶은 마음으로 예전 사진꺼내서 올렸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83.55
ETH 3066.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