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약수 순대국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 소개드릴 메뉴는 이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순대국입니다.
순대국도 지역별로 유명한 집들이 참 많죠 ㅎㅎ 유명하다는 집들 몇몇 곳 가봤지만 다들 각기 개성도 있고 맛있었습니다.
이 집도 그 중 하나로 꼽히는 집입니다.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8길 7

약수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기에 시장 분위기고 내부는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주로 식사 시간에는 줄 서서 기다리는게 다반사죠 ㅎㅎ
image
image
저기 검은 봉다리 보이시나요? 저는 혹시나 기다리기 싫어서 1~2시간 미리가서 포장해왔는데 저 검은 봉다리가 제껍니다. ㅎㅎ

포장을 해오면 국물과 다대기와 머리고기, 순대&간을 모두 따로 싸줍니다.
저는 보통 순대국에 순대를 빼고 먹기에 순대랑 간은 따로 먹고 나머지를 합쳤습니다.
image
image

이 집은 머리고기랑 저 간이 정말 끝내준답니다. ㅎㅎ
총평은 아래 평가에서 정리해보겠습니다.

평가

  • 맛(9): 대부분 순대국 맛집은 다들 개성이 있는지라 10점은 주기가 애매하네요 ㅎㅎ 9점이 거의 10점인 셈이죠 ㅋㅋ 머리고기가 수육고기와 같은 퀄리티고 간은 음... 제가 먹어본 순대간 중에서는 최고네요 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 가격(8): 보통 맛집이라고 해도 순대국은 7천원쯤인데 여긴 9천원으로 좀 비싸긴합니다. 단, 맛있기에 아깝진 않았답니다. ㅋㅋ

  • 양(9): 양은 아주 충분합니다. 제가 남자치고는 양이 적은 편이긴한데, 2인분 포장해왔더니 배터지게 먹고 1인분이 남았네요 ㅎ 참고로 포장은 2인분부터 가능합니다.

  • 서비스(8): 매장에서 먹진않아서 서빙 서비스는 체험하지 못했지만, 포장을 할때 밥은 별도라면서 친절히 설명해주시는걸로 봐서 서비스는 괜찮긴했습니다. 근데 포장에 깍두기를 안넣어주셨네요 ㅠㅠ 그래서 2점 깎았습니다 ㅋㅋ

워낙 순대국은 맛집이 많아서 이 집이 최고다 강추다 말씀드리긴 애매한듯하고, 나중에 약수역에 오셨을때 들리시면 후회는 없을꺼란건 보장해드릴 수 있습니다~:)

Sort: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ㅎㅎ 먹을라고 있는건데... ㅋㅋ

저는 순대국밥 정말 좋아하거든요
여러집을 다니면서 먹는데요
기회되면 꼭 가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좋아하시는 분이시군요 ㅎㅎ 한번가서 검증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8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국밥은 무조건 부산인데 서울에도 맛집이 있었군요.
날이 추울 때는 뜨~~뜻^한 순대국밥이 최고입니다.

네 부산 돼지국밥이 제대로 유명하긴하죠 ㅎㅎ 서울에 은근히 순대국 맛집이 엄청 많더라고요 ㅎㅎ

와 순대국의 아우라가 무조건 맛집느낌 이네요ㅎㅎ

ㅎㅎㅎ 사진만으로고 맛을 느낄 수 있단말입니꽈~! ㅋㅋㅋ

1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입니다
https://steemit.com/kr/@cine/6hfh5j-18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되세요:]

늘 아쉽게 놓치네요 언젠가 한번 되보기를 바라며 ㅎㅎ 좋은 연휴되세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36.09
ETH 2333.36
USDT 1.00
SBD 2.53